여명희 LG유플러스 최고재무책임자(CFO)는 5일 진행된 실적 콘퍼런스콜에서 “연결 기준 서비스 매출이 2% 이상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3분기 기준 2.8% 성장을 기록한 만큼 연간 가이던스를 무난히 달성할 것”이라고 밝혔다.
여 CFO는 “모바일 서비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5.2% 증가하며 2021년 이후 가장 높은 성장세를 보였다”며 “인터넷 서비스 가입자도 3.5% 늘어 인공지능 데이터센터(AIDC) 사업 확장과 함께 성장이 지속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3분기 희망퇴직 비용 15000억원이 반영됐지만 이를 제외하면 두 자릿수 이상의 이익 성장을 기록했다”며 “4분기에도 안정적인 탑라인 성장과 자원 배분 최적화를 통해 사업 운영 효율화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여 CFO는 “장기적으로 원가 경쟁력을 강화하고 사업 구조 효율성을 높여 지속 가능한 성장 기반을 마련하겠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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