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콜] 네이버 "멤버십 이용자, 넷플릭스 등 제휴 효과로 전년比 20%↑"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컨콜] 네이버 "멤버십 이용자, 넷플릭스 등 제휴 효과로 전년比 20%↑"

모두서치 2025-11-05 09:50:08 신고

사진 = 뉴시스

 


최수연 네이버 대표는 5일 오전 2025년 3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에서 "넷플릭스 제휴에 이어 3분기에는 마이크로소프트(MS) 게임 패스와 우버 멤버십, 컬리N마트 무료 배송을 추가하며 혜택 범위를 넓혔다. 그 결과 멤버십 활성 이용자는 전년 대비 20% 이상 증가했다"고 밝혔다.

뉴시스 보도에 따르면, 최 대표는 "멤버십은 단순한 쇼핑의 혜택 제공을 넘어 생태계 전반을 연결하고 고객을 플랫폼에 오래 머무르게 하는 핵심 요소가 되고 있다"며 "특히 MS 게임 패스 제휴로 1020 남성 고객 유입이 도입 전 대비 23% 증가하는 등 고객층이 폭넓게 확장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신선식품 구매 활성화도 두드러지고 있어 멤버십은 커머스 성장을 견인하고 콘텐츠 소비를 활성화하는 핵심 축으로 자리 잡고 있다"고 전했다.

Copyright ⓒ 모두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