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가수 영빈의 데뷔 후 첫 화보가 공개됐다.
4일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는 영빈과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대표 신유정)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MISSHA)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영빈은 흑발 웨이브 헤어와 보라색 투피스를 완벽히 소화하며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의상과 동일한 보라색 톤의 배경과 조명, 영빈의 자신감 넘치는 눈빛이 어우러져 부드러움과 도전적인 매력을 동시에 드러냈다.
또 다른 컷에서 영빈은 긴 생머리를 연출하며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고혹적인 스모키 메이크업과 도도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이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으며, 차분하고 우아한 무드를 완성했다.
영빈은 지난달 첫 번째 디지털 싱글 ‘Freak Show(프릭쇼)’로 데뷔해 독보적인 콘셉트와 퍼포먼스로 뚜렷한 인상을 남겼다. 매 무대 안정적인 라이브와 폭발적인 에너지로 ‘차세대 솔로 아티스트’로서 주목을 받았다.
데뷔와 동시에 미샤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되며 차세대 뷰티 아이콘으로 떠오른 그는 데뷔 첫 화보에서도 신인답지 않은 능숙한 표현력을 보여주며 기대를 모은다.
한편, 영빈의 화보는 보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에이블씨엔씨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간 절제 수술' 권상우, 가족 없이 수술대로…현재 상태는?
- 2위 '살림 합친' 신지♥문원, 결혼 앞두고 '경사'…'가족사진' 공개
- 3위 "2023년까지 갚겠다더니…" 이천수, 수억원대 사기 혐의 피소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