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 그룹 아일릿(ILLIT) 이 TV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 메가볼티지’ 의 엔딩 테마곡 ‘비밀찾기’로 돌아온다. 정식 공개를 앞둔 이번 신곡은 포켓몬 시리즈의 새로운 시즌과 함께 팬들에게 따뜻한 모험의 감성을 전할 예정이다.
㈜포켓몬코리아는 11월 4일 오후 6시, ‘비밀찾기’를 지니뮤직 등 주요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신곡은 같은 날 저녁 7시 재능TV 에서 첫 방송되는 ‘포켓몬스터: 메가볼티지’의 엔딩 테마로 삽입된다.
‘포켓몬스터: 메가볼티지’는 확장된 세계관과 메가진화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새로운 시즌으로, 리코 일행의 모험을 담고 있다. 아일릿의 청량하고 섬세한 보컬이 작품의 스토리와 어우러지며, 애니메이션의 감정선을 더욱 풍성하게 채울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아일릿의 팀명은 ‘무엇이든 될 수 있고, 무엇이 될지 기대되는 잠재력 있는 그룹’을 뜻한다. 이러한 의미는 포켓몬의 성장 서사와 닮아 있어, 두 브랜드의 협업이 자연스럽게 이어졌다. 포켓몬코리아 관계자는 “아일릿의 순수함과 도전 정신이 이번 시즌의 주제와 잘 맞는다”고 전했다.
‘비밀찾기’는 오늘(4일) 오후 6시 베일을 벗는다. 팬들은 엔딩 영상과 함께 공개될 아일릿의 보컬에 뜨거운 관심을 보내고 있으며, 이번 협업이 K-팝과 포켓몬의 감성적 시너지로 이어질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최근 아일릿은 내년 1월 일본에서 방영 예정인 애니메이션 ‘공주님 고문의 시간입니다2’ 의 오프닝 테마에도 참여하며 글로벌 OST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