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일 소속사 빌리프랩에 따르면 아일릿이 부른 ‘포켓몬스터: 메가볼티지’의 OST ‘비밀찾기’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이날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곡은 모험을 통해 소중한 무언가를 발견하며 자신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과 세상의 숨겨진 비밀을 찾아내는 이야기로, 경쾌하고 포근한 사운드가 특징이다. 아일릿은 특유의 소녀 감성 가득한 몽환적인 보컬로 듣는 이에게 보물 찾기를 하는 듯한 설렘을 선사한다.
이날부터 재능TV에서 방송되는 ‘포켓몬스터: 메가볼티지’는 포켓몬 애니메이션 시리즈의 새 시즌으로, 험난한 모험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도전하며 성장해 나가는 주인공 리코와 친구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포켓몬코리아’ 측은 “음악을 통해 보여준 아일릿의 자주적이고 진취적인 모습이 한계에 굴하지 않고 앞으로 나아가는 리코 일행, 포켓몬 친구들과 닮았다”라며 협업 이유를 밝혔다.
아일릿은 “어렸을 때부터 즐겨보던 애니메이션 시리즈에 우리의 목소리가 삽입된다고 하니 감회가 새롭다”라며 “멤버들 모두 작업 내내 동심으로 돌아간 것 같았다. 듣는 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선사하는 노래가 됐으면 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아일릿은 오는 24일 ‘더 이상 귀엽기만 하지 않아’라는 당찬 선언이 담긴 싱글 1집 ‘낫 큐트 애니모어’(NOT CUTE ANYMORE)를 발표한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