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어클은 이번 전시회에서 복합 스탬핑 고주파(Stamping RF) 기술이 적용된 프리미엄 홈클리닉 디바이스 ‘careCL TECH FIT’을 중심으로, 그리드 마스크팩, 콜라겐젤, 토닝세럼 등 바이오 기반의 스킨케어 라인업을 함께 선보였다. 특히, 기기와 화장품의 시너지로 완성된 ‘홈클리닉 뷰티케어 솔루션’은 많은 참관객과 해외 바이어의 관심을 끌었다.
전시 기간 동안 미국, 캐나다, 러시아, 중국, 일본, 인도, 터키, 인도네시아 등 다양한 국가의 바이어들이 케어클 부스를 방문해 수출 상담을 진행했으며, 복수의 글로벌 유통사로부터 공동 마케팅 및 샘플 테스트 제안을 받는 등 의미 있는 성과를 거뒀다.
케어클 관계자는 “지페어를 통해 케어클의 기술력과 브랜드 신뢰도를 세계 바이어들에게 직접 알릴 수 있었다”며 “AGELESS BEAUTY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뷰티디바이스와 뷰티바이오를 융합한 K-뷰티 테크 브랜드로 글로벌 시장을 확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케어클은 이번 G-FAIR 참가를 계기로 아시아 및 북미 시장 수출 확대를 본격화할 계획이며, 2026년에는 차세대 복합 고주파·바이오 융합형 뷰티디바이스 출시를 통해 K-뷰티 혁신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