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보훈부는 한화그룹과 함께 올해 6·25전쟁 75주년을 계기로 진행한 '121723 끝까지 찾아야 할 태극기' 캠페인이 한국 피알(PR)대상 정부 피알(PR)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뉴시스 보도에 따르면, 끝까지 찾아야 할 121723 태극기는 6·25전쟁 75주년을 맞는 올해까지 가족의 품으로 돌아오지 못한 국군 전사자 12만1723명의 희생과 헌신을 기억하고 감사하는 온·오프라인 통합 대국민 참여 PR캠페인이다.
전사자를 모시는 나무 상자에 도포된 태극기 형상을 12만1723개의 고유번호가 부여된 태극기 배지로 디자인·제작해 캠페인에 사용했다. 또한, K-방산을 대표하는 한화에어로스페이스의 K9 자주포 철을 배지 제작에 사용해 의미를 더했다.
보훈부는 "올해까지 총 6회의 PR대상을 수상하며 단일 기관으로 한국 PR대상 최다 수상 기관 영예도 함께 보유하게 됐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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