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천 명 경쟁률 뚫었다…카카오엔터 액터스 오디션 최종 5인 공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수천 명 경쟁률 뚫었다…카카오엔터 액터스 오디션 최종 5인 공개

이데일리 2025-11-03 18:22:07 신고

3줄요약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발굴한 최종 합격자 5인이 베일을 벗었다.

왼쪽 상단부터 시계 방향으로 신하영, 최민교, 최예나, 황서빈, 최준혁(사진=카카오엔터테인먼트)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3일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액터스 오디션의 최종 합격자인 신하영(20세, 여), 최민교(17세, 여), 최예나(17세, 여), 최준혁(26세, 남), 황서빈(20세, 남)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들은 BH엔터테인먼트, VAST엔터테인먼트, 매니지먼트 숲, 어썸이엔티, 제이와이드컴퍼니, 킹콩 by 스타쉽 등 카카오엔터의 매니지먼트 레이블 중 한 곳과 계약을 맺고 배우로서의 행보를 시작한다.

지난 2019년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된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액터스 오디션은 K콘텐츠의 미래를 이끌어갈 끼와 역량을 갖춘 신인 배우를 찾는 오디션으로, 카카오엔터와 산하 매니지먼트 레이블 6개사가 함께했다.

지난 6월 온라인 지원서 접수 시작과 동시에 수천 명의 지원자들이 몰릴 정도로 배우 지망생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특히 이번 오디션은 ‘연기의 시작, 너의 첫 TAKE’를 슬로건으로, 배우로서의 시작을 응원하며 함께 성장하자는 의미를 담았다. 이에 오디션 과정에서도 전문가들의 연기 트레이닝과 코칭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배우로서 필요한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해 큰 호응을 얻었다.

최종 심사에 참여한 6개 매니지먼트사 대표들은 “개인이 가진 매력이 있는데 연기할 때도 그 매력을 잃지 않고 캐릭터를 살리는 방법을 고민하면 좋겠다” “사람들의 기억에 남을수 있는 자신만의 무언가, 필살기가 필요하다” “표현력을 다양하게 기르는 경험이 도움이 될 것 같다” 등 구체적인 조언을 전했다.

카카오엔터는 “카카오엔터와 손잡고 이제 막 첫 발을 내딛은 신인 배우들이 성장해가는 모습을 관심과 애정으로 지켜봐달라”며 “앞으로도 재능과 역량을 갖춘 아티스트, 크리에이터를 발굴하고 성장을 지원하며, K콘텐츠 산업 전반의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