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송협 대표기자| “애니메이션 특유의 역동적인 연출과 감정 표현이 SCREENX 포맷을 통해 극대화되며 높은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CGV만의 특별관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의 몰입형 관람 경험을 지속 선보이겠습니다” (CJ CGV 전정현 콘텐츠운영팀장)
애니메이션 영화 ‘극장판 체인소 맨: 레제편’이 누적 관객 279만 명을 돌파하며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다. 연일 젊은 관객층의 폭발적인 지지를 받으며 SCREENX 포맷 상영관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작품은 전체 관객의 67%가 10대와 20대로, 스타일리시한 연출과 강렬한 액션이 젊은 세대의 감각을 사로잡았다는 평가다. 특히 CGV의 확장형 상영 포맷인 SCREENX를 통해 영화의 스케일과 몰입감이 한층 강화되며 실관람객 만족도 지표인 골든에그지수 97%를 기록했다.
SCREENX는 중앙 스크린을 넘어 좌우 벽면까지 확장된 3면 스크린을 통해 영상의 깊이와 공간감을 극대화하는 CGV만의 대표 특별관 포맷이다. ‘체인소 맨: 레제편’은 체인소 맨과 레제의 감정선을 입체적으로 담아내며, 압도적인 액션 장면과 감정 표현 모두에서 관객들의 몰입도를 끌어올렸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관람객 반응도 뜨겁다. “SCREENX로 보니까 몰입이 잘 됐다”, “영상미가 더 살아난다”, “스케일 넘치는 액션과 로맨스 모두 만족스럽다”, “SCREENX 분량도 충분해 보는 재미가 크다” 등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CGV는 이같은 인기에 힘입어 SCREENX 상영을 지속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극장판 체인소 맨: 레제편’은 ▲CGV용산아이파크몰 ▲강남 ▲구로 ▲안산 ▲울산삼산 ▲의정부 ▲천안펜타포트 등 주요 SCREENX 상영관에서 상영 중이다.
앞서 지난달 24일부터 30일까지 한정 제공돼 빠르게 소진된 ‘아코디언 포스터’ 굿즈 이벤트가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재진행된다.
한편 CGV는 오는 10일과 11일, SCREENX 관람객에게 아코디언 포스터를 증정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