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박동선 기자] 보이넥스트도어가 미니5집 ‘The Action’ 공식활동을 매듭지으며, 글로벌 팬들을 향한 새로운 행보들을 예고했다.
3일 KOZ엔터테인먼트 측은 보이넥스트도어가 지난 2일 SBS '인기가요'를 끝으로 미니 5집 ‘The Action’ 활동을 종료했다고 전했다.
보이넥스트도어의 'The Action' 활동은 지난달 20일 앨범발표 이후 약 2주간 전개됐다. 활동 간 멤버들은 초동 판매고 104만1802장(한터차트 기준)과 함께, SBS '인기가요', MBC M '쇼! 챔피언', KBS2 '뮤직뱅크' 등 음방3관왕 기록을 달성했다.
또한 한터·애플뮤직 한국 최상위를 비롯, 멜론·써클차트 등의 국내차트부터 일본 오리콘·빌보드 재팬·라인뮤직·중국 QQ뮤직 등의 글로벌 차트까지 순위권을 달성, 새로운 커리어하이를 이뤘다.
보이넥스트도어 멤버들은 '인기가요' 무대를 통해 “한 주의 마무리를 상과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다. 원도어(ONEDOOR.팬덤명) 덕분에 행복하게 활동할 수 있었다. 팬분들께 좋은 것만 들려드리고 사랑을 돌려드릴 수 있는 가수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진심 어린 소감을 전했다.
또한 팬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 “앞으로도 열심히 달려나갈 이유가 생겼다. 저희 음악으로 여러분의 인생을 채울 수 있도록 앞으로도 좋은 음악을 만들겠다”라는 글을 올려 재차 감사함을 드러냈다.
뉴스컬처 박동선 dspark@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