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전문건설협회 대전시회, 취임 1주년 임원 워크숍 개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대한전문건설협회 대전시회, 취임 1주년 임원 워크숍 개최

중도일보 2025-11-02 11:17:35 신고

3줄요약
메인사진1대한전문건설협회 대전시회는 1~2일 취임 1주년 기념 임원 워크숍을 개최했다. 사진=대한전문건설협회 대전시회 제공.

대한전문건설협회 대전시회(회장 윤태연)는 2일 취임 1주년 기념 임원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1박 2일 일정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임원단이 지난 1년간의 활동을 돌아보고 남은 임기에 대한 결의를 다지는 자리로 마련됐다.

워크숍 첫날에는 운영위원회의와 함께 '중대재해 근절 성실·안전시공 결의식'을 진행했다. 이번 결의식은 건설현장의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중대재해 근절을 위한 실질적인 실천 의지를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이어 임원들이 지난 1년 동안 회원사를 위해 펼쳐온 행사와 간담회 활동을 담은 영상을 시청하고 회원사와의 연대와 성실봉사 마음을 담은 '회원중심! 성실 봉사 선포식'을 진행하며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참석자들은 선포문을 통해 "지난 1년 동안 회원사 여러분의 성원과 믿음 속에 함께 걸어왔다"며 "지금 건설산업은 유례없는 경기 침체와 극심한 경영 어려움에 직면해 있지만 위기가 곧 기회이듯 연대와 성실한 실천으로 극복해 나갈 수 있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앞으로 남은 2년의 임기를 회원 권익 보호와 든든한 동반자가 되겠다고 다짐한다"고 덧붙였다.

윤태연 회장은 "건설현장은 항상 위험과 맞닿아 있으며 작은 부주의가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다"며 "안전은 선택이 아닌 반드시 지켜야 할 기본 원칙"이라고 강조했다.

또 "이번 워크숍은 단순한 기념행사가 아니라 최악의 건설 경기 침체 속에서 협회가 더욱 책임감을 가지고 회원사와 끝까지 함께하겠다는 다짐의 자리"라며 "연대와 안전, 전문건설업의 위상 제고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훈희 기자 chh7955@

서브대한전문건설협회 대전시회는 1~2일 취임 1주년 기념 임원 워크숍을 개최했다. 사진=대한전문건설협회 대전시회 제공.

Copyright ⓒ 중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