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건설 유튜브 '해볼계룡' 누적 조회수 1400만 돌파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계룡건설 유튜브 '해볼계룡' 누적 조회수 1400만 돌파

모두서치 2025-10-31 18:10:39 신고

3줄요약
사진 = 뉴시스

 


계룡건설은 공식 유튜브 채널 '해볼계룡'이 구독자수 4만2000여명, 누적 조회수 1400만회를 돌파했다고 31일 밝혔다.

뉴시스 보도에 따르면, '무엇이든 도전해볼계룡'이라는 슬로건 아래 2020년 개설된 해볼계룡 유튜브 채널은 미니어처 시리즈, ASMR 등 감성 콘텐츠는 물론, 유현준 교수와 함께하는 아이디어 공모전 영상 등 다양한 형식의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계룡건설의 주요 프로젝트를 창의적으로 풀어낸 영상이 화제가 됐다. 새만금~전주 간 고속도로 현장에서 촬영한 RC 중장비 레이싱 영상은 공개 한 달 만에 조회수 48만 회를 기록했으며, 수원덕산병원 건설 현장에서 직원들이 선보인 댄스 영상은 조회수 85만을 돌파했다.

대전 베이스볼 드림파크를 1만3741개의 레고 블록으로 표현한 영상은 48만 회 이상, 직장인 공감 콘텐츠인 'K-직장인 어워즈'는 뮤지컬 형식으로 공감과 재미를 동시에 선사해 114만 회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여기에 계룡건설은 이날 오후 4시 마곡 D18-B 지식산업센터 신축공사 현장에서 진행한 래퍼 치타와 농인 아티스트 김지연의 수어 퍼포먼스도 공개했다.

이번 퍼포먼스는 건설 현장의 소리를 활용한 비트에 랩과 수어를 결합한 협업 콘텐츠로, 계룡건설의 사회공헌 메시지와 접목해 새로운 소통의 가능성을 제시했다.

다음달 7일부터 23일까지 콘텐츠 댓글 이벤트도 진행해 총 40명에게 신세계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아티스트 인터뷰 및 프로젝트 참여 소감, 연습 과정 등을 담은 비하인드 비디오도 공개할 예정이다.

계룡건설 관계자는 "감각적인 영상을 통해 모두가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들고자 했다"며 "단순한 홍보 채널이 아니라 유쾌하고 창의적인 콘텐츠를 통해 대중과 진정성 있게 소통하는 브랜드 플랫폼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모두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