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만든 창호 경험... KCC, '이맥스 클럽' 리뷰 이벤트 진행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고객이 만든 창호 경험... KCC, '이맥스 클럽' 리뷰 이벤트 진행

뉴스락 2025-10-31 17:12:44 신고

3줄요약
KCC가 지난달 첫 선을 보인 창호 전문 O2O(Online to Offline) 플랫폼 ‘이맥스 클럽(Emax Club)’ 홈페이지를 통해 창호 시공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KCC [뉴스락]
KCC가 지난달 첫 선을 보인 창호 전문 O2O(Online to Offline) 플랫폼 ‘이맥스 클럽(Emax Club)’ 홈페이지를 통해 창호 시공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KCC [뉴스락]

[뉴스락] KCC가 지난달 첫 선을 보인 창호 전문 O2O(Online to Offline) 플랫폼 ‘이맥스 클럽(Emax Club)’ 홈페이지를 통해 창호 시공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KCC는 올해 12월 31일까지 이맥스 클럽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후 스마트견적 서비스를 이용해 시공을 완료하고 후기를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400만 원 상당의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하는 ‘리뷰페스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시공된 창호의 설치 전후 사진과 함께 스마트견적 활용 후기, 시공 서비스 만족도, 제품 사용 소감 등을 포함한 시공 후기를 등록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고객에게는 신세계상품권 ▲1등 100만 원(1명) ▲2등 50만 원(3명) ▲3등 30만 원(5명)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오는 11월 4일까지는 소비자 참여형 퀴즈 이벤트 ‘도전! Emax 골든벨’도 진행한다.

이맥스 클럽 홈페이지에서 퀴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정답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쿠폰(50개)을 제공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CC가 이 같은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은 ‘이맥스 클럽’ 홈페이지와 스마트견적 시스템의 활용도를 높여, 고객과 대리점 모두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서다.

앞서 KCC는 엄격한 기준을 통해 우수한 대리점을 선별·인증하는 ‘이맥스 클럽’ 회원사 제도를 도입하고, 고객이 보다 쉽고 효율적으로 창호 시공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이맥스 클럽 홈페이지’를 개설했다.

고객은 홈페이지를 통해 스마트견적 시스템을 비롯해 대리점 안내, 제품 정보, 시공 사례 등 다양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핵심 서비스인 스마트견적은 고객 조건에 맞춰 여러 대리점이 동시에 견적을 제시하는 방식으로, 발품을 팔지 않아도 한 번에 다양한 견적을 비교·선택할 수 있는 고객 지향형 시스템이다.

KCC 관계자는 "이맥스 클럽 홈페이지는 소비자와 대리점을 효율적으로 연결하는 새로운 창호 플랫폼으로,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KCC 창호의 품질과 서비스를 체험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디지털 기반의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뉴스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