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란→박민영, 美 뉴욕 K뷰티샵 영업 첫날…예측불가 상황 '혼란'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라미란→박민영, 美 뉴욕 K뷰티샵 영업 첫날…예측불가 상황 '혼란'

이데일리 2025-10-31 17:11:08 신고

3줄요약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글로벌 K뷰티 리얼리티 예능 ‘퍼펙트 글로우’가 미국 뉴욕에서 영업에 나선다.

(사진=tvN)


오는 11월 8일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예능프로그램 ‘퍼펙트 글로우’는 대표 라미란, 실장 박민영을 필두로 대한민국 최고의 헤어·메이크업 전문가가 뉴욕 맨해튼에 한국식 뷰티숍 ‘단장(DANJANG)’을 열고 현지에서 직접 K뷰티의 진면목을 선보이는 ‘K뷰티 뉴욕 정복기’. K팝, K푸드에 이어 K뷰티가 먼 나라 미국에서도 주목받고 있는 만큼, 한류의 저력을 보여줄 뜨거운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31일 ‘퍼펙트 글로우’ 측은 1회 예고를 통해 ‘단장’의 영업 첫날을 전격 공개해 흥미를 돋운다. 공개된 영상은 ‘단장’으로 첫 출근하는 대표 라미란, 상담실장 박민영, 어시스턴트 매니저 주종혁, 헤어 디자이너 차홍, 메이크업 아티스트 레오제이&포니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K뷰티 드림팀 ‘단장즈’가 뿜어내는 당당한 아우라가 기대감을 자아내는 가운데, 영업 첫날부터 이들에게 수많은 시련들이 들이닥쳐 흥미를 높인다. 뜻하지 않은 언어의 장벽부터 시작해, 한국과는 달라도 너무 다른 뉴욕 현지 환경에 혼란에 빠진 ‘단장즈’의 모습이 포착돼, 과연 이들이 수많은 장애물들을 뛰어넘고 K뷰티로 뉴욕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사진=tvN)


‘퍼펙트 글로우’는 예능감부터 전문성까지 모두 탑재한 K뷰티 드림팀의 빛나는 팀플레이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카리스마와 유쾌함까지 두루 갖춘 라미란은 남다른 리더십으로 ‘단장’을 이끌어가고, 상담실장으로 변신한 박민영은 뛰어난 뷰티 감각과 다정한 말솜씨로 손님들의 니즈를 캐치해낸다.

주종혁은 부지런함과 센스, 나아가 ‘단장’을 위해 갈고 닦은 샴푸실력을 바탕으로 전천후 활약을 펼친다. 또한 ‘K뷰티 마스터’ 차홍, 레오제이, 포니는 소위 ‘교수님들의 조별 과제’를 보는 듯 빛나는 팀플레이로 뉴욕 현지에 K뷰티 마법을 불러올 것이다.

또한 다양한 사연과 목표를 품고 ‘단장’의 문을 두드린 손님들이 ‘단장즈’의 프로페셔널한 손길과 진심 어린 응원 속에 자신감과 내면의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과정이 찡한 공감과 감동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이에 내면과 외면을 아우르는 ‘코리아 글로우업’의 정수를 선보일 ‘퍼펙트 글로우’ 본 방송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퍼펙트 글로우’는 오는 11월 8일 오후 10시 50분에 첫 방송한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