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넥스트도어, 신보 ‘디 액션’으로 3연속 밀리언셀러 달성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보이넥스트도어, 신보 ‘디 액션’으로 3연속 밀리언셀러 달성

쇼앤 2025-10-31 15:03:30 신고

3줄요약
(사진출처: 연합뉴스)
(사진출처: 연합뉴스)

그룹 보이넥스트도어가 새 미니앨범 ‘디 액션’으로 또 한 번 밀리언셀러 대열에 올랐다.

소속사 KOZ엔터테인먼트는 25일 “지난 24일 기준 한터차트 누적 판매량이 100만 586장을 기록하며 보이넥스트도어가 세 번째 연속 밀리언셀러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지난 20일 발매된 ‘디 액션’은 이들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으로, 앞서 발표한 ‘19.99’, ‘노 장르(No Genre)’에 이어 세 작품 연속으로 백만 장 판매를 돌파했다.

신보는 일본 오리콘 ‘데일리 앨범 랭킹’에서 3위를 차지했으며, 타이틀곡 ‘할리우드 액션(Hollywood Action)’은 멜론 톱100 차트 2위, 애플뮤직 한국 5위, 스포티파이 ‘데일리 톱 송’ 11위에 오르며 글로벌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다.

(사진출처: 연합뉴스)
(사진출처: 연합뉴스)

한편 걸그룹 르세라핌의 신곡 ‘스파게티(SPAGHETTI)’는 발매 직후 아이튠즈 55개국 ‘톱 송’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일본, 싱가포르, 프랑스 등에서 정상에 오른 데 이어 ‘월드와이드’와 ‘유러피안 아이튠즈 송 차트’에서도 1위를 기록했다.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피처링한 이 곡은 르세라핌의 중독적인 존재감을 ‘스파게티’에 비유한 유쾌한 곡으로, 뮤직비디오는 공개 22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수 1천만회를 돌파했다.

또 다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는 다음 달 15일부터 일본 지바 라라 아레나를 시작으로 아시아 6개 도시를 순회하는 팬 콘서트 ‘러브 몬스터즈(LOVE MONSTERS)’를 연다. 일본 4개 도시(지바·나고야·도쿄 등)에 이어 태국 방콕, 대만 타이베이로 무대를 확장하며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이번 공연에서는 새 미니앨범 ‘위 고 업(WE GO UP)’의 수록곡 무대와 다양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출처: 연합뉴스)
(사진출처: 연합뉴스)

 

Copyright ⓒ 쇼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