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1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베이비몬스터는 11월 13일 일본 오사카 오사카성 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요미우리TV ‘베스트 히트 가요제 2025’에 출연한다.
‘베스트 히트 가요제’는 요리우리TV의 대표 연말 음악 프로그램이다. 베이비몬스터는 K팝 아티스트 중 유일하게 출연진에 이름을 올렸다.
베이비 몬스터는 지난 10일 발매한 2번째 미니앨범 ‘위 고 업’(WE GO UP)으로 일본 오리콘 일간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하고 아이튠즈·AWA·라쿠텐 뮤직 등 주요 일본 음원 차트에서 상위권에 오르며 현지 인기를 입증했다. 이 가운데 지난해 발매한 정규 1집 타이틀곡 ‘드립’(DRIP)은 최근 오리콘 기준 누적 1억 스트리밍을 돌파했다.
공연 활동으로도 일본에서 두각을 드러냈다. 베이비 몬스터는 올 상반기 진행한 월드 투어 ‘헬로 몬스터즈’(HELLO MONSTERS) 공연으로 일본에서만 총 15만여 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이는 K팝 걸그룹의 최단 기간 최다 모객 기록에 해당한다.
베이비 몬스터는 여세를 몰아 11월 15~16일 치바 라라 아레나 도쿄 베이에서 일본 팬 콘서트 ‘러브 몬스터즈’(LOVE MONSTERS)를 개최한다. 이후 아이치, 도쿄, 효고 등지에서도 같은 타이틀을 연 공연을 펼친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