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패션 브랜드 ‘네메르’ 겨울 신상품 순차 공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롯데홈쇼핑, 패션 브랜드 ‘네메르’ 겨울 신상품 순차 공개

이뉴스투데이 2025-10-31 11:00:00 신고

3줄요약
[사진=롯데홈쇼핑]
[사진=롯데홈쇼핑]

[이뉴스투데이 한민하 기자] 롯데홈쇼핑이 겨울을 맞아 고급 패션 라인의 브랜드를 선보인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18일 TV홈쇼핑을 통해 올해 F·W 시즌 전략 패션 브랜드 ‘네메르(neMMER)’’를 론칭하고, 최고급 캐시미어 라인을 본격 공개했다고 31일 밝혔다.

네메르는 롯데홈쇼핑이 2025 F·W 시즌 전략 브랜드로 기획한 고급 패션 라인이다. ‘새로운 시각’을 뜻하는 ‘ne(neo=new)’와 ‘나를 마주하다’를 의미하는 ‘MMER(me+mirror)’의 합성어로, ‘나를 닮은, 나를 담아낸 옷’이라는 철학을 담았다. 가성비 중심인 TV홈쇼핑 패션의 한계를 넘어, 명품 수준의 품질과 디자인을 제시한다는 계획이다. 

네메르의 이번 시즌 주력 상품인 ‘루미에르 캐시울 블렌디드 니트’는 섬유계의 보석이라 불리는 캐시미어 소재에 ‘글리터 얀(Glitter Yarn)’을 혼합해 은은하고 세련된 광택감을 구현한 제품이다. 글리터 얀은 특수 가공을 거쳐 금속사 특유의 빛 반사 효과를 내는 고급 원사로, 니트 전체에 우아한 포인트를 더한다. 이날 방송에서 5000세트가 판매되고, 주요 색상과 사이즈가 완판되는 성과를 거뒀다.

‘브러시드 캐시미어 케이블 니트’ 역시 좋은 반응을 얻었다. 중국 내몽고산 최고급 캐시미어 소재에 섬세한 브러싱 공법 과 고급 니트 가공 기술을 뛰어난 품질의 니트다. 풍성한 헤어감이 꽈배기 모양의 패턴 위로 살아나 입체적이면서도 고급스럽다. 일반 캐시미어 니트 대비 최대 2배 높은 함량으로 보온성도 뛰어나다. 소매, 밑단 등에 ‘립 조직’을 적용해 니트의 완성도도 더했다. 같은 날 공개된 ‘캐시혼방 시퀸 니트+바라클라바 세트’는 보온성과 패션성을 모두 충족시킨 제품으로, 겨울철 활용도가 높다는 점에서 호평을 받았다. 캐시미어 소재에 은은한 시퀸 장식으로 포근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니트와 바라클라바를 함께 착용해 캐주얼한 스타일로 연출 가능하며, 취향에 따라 단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롯데홈쇼핑은 급격히 낮아진 기온에 맞춰 재킷, 코트 등 고급 아우터 상품군 론칭도 서둘렀다. 지난 26일 공개된 ‘캐시미어 핸드메이드 후드 롱코트’는 호주산 메리노울을 사용해 내구성이 뛰어나며, 캐시미어의 은은한 광택을 더해 고급스러움도 겸비했다. 핸드메이드 봉제 공법으로 깔끔한 디자인을 구현했다. 향후 폭스울 소재로 광택감과 부드러운 촉감을 살린 ‘폭스울 혼방 케이프코트+머플러’, 캐시미어 머플러, 장갑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Copyright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