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경제] 이해석 기자 =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25 푸드위크 코리아’. 국내외 식품 트렌드가 한자리에 모인 현장에서 농심이 색다른 소스 체험을 선보였습니다.
농심은 ‘신라면 툼바 만능소스’와 ‘청양마요 먹태 만능소스’를 중심으로 시식을 진행했습니다. 특히 ‘신라면 툼바 만능소스’는 외국인 관람객에게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맵지만 부드러운 맛, 한입에 감탄이 이어졌습니다.
또한 농심은 인기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헌터스’와의 협업 패키지를 함께 전시했습니다. 젊은 소비층과 해외 바이어가 ‘케데헌’ 캐릭터가 새겨진 패키지를 촬영하며 높은 관심을 보였고, 현장에서도 SNS 인증이 이어지며 활기찬 분위기를 더했습니다.
농심은 이번 푸드위크를 통해 소스와 문화가 어우러진 새로운 미식 경험을 제시했습니다. 한국 소스의 매력을 세계에 전하는 브랜드, 농심입니다.
소비자경제TV 이해석 기자입니다.
[위 영상은 니콘Z6II로 촬영되었습니다.]
npce@dailycnc.com
Copyright ⓒ 소비자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