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롯데마트가 K-라면 2탄을 선보인다.
최근 중국인 무비자 입국 허용과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개최로 한국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이 크게 늘고 있다. 이에 롯데마트는 지난 9월30일부터 10월15일까지 외국인 특화 점포 10개점 대상으로 외국인 고객들의 관심이 높은 라면, 견과류, 김 스낵 등 대표 K-푸드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K-푸드 페스타'를 진행했다.
페스타 기간 가장 돋보인 상품은 '팔도&양반 미역국라면(4입)'이었다. 해당 라면은 롯데마트가 지난해 11월 단독 출시한 상품으로, 백합과 홍합을 활용해 우려낸 맑은 국물 맛이 특징이다. 특히 매운맛이 강하지 않아 외국인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았으며, 실제로 올해 누계 기준(25.01.01~25.10.29) '팔도&양반 미역국라면'은 외국인 특화 10개점에서 시중 인기 라면을 제치고 전체 라면 판매량 1위를 기록했다.
하림 송탄식 부대짜글면. © 롯데마트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롯데마트는 10월30일 외국인 고객의 입맛을 겨냥한 K-라면 2탄 '하림 송탄식 부대짜글면(4입)'을 단독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사골육수의 깊은 감칠맛과 햄의 풍미를 살려 송탄식 부대찌개의 정통 맛을 구현했으며, 일반 국물라면과 달리 볶음면 스타일로 제작해 부대찌개의 진한 맛이 면에 잘 배도록 했다.
'부대찌개'는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Korean Army Stew'로 잘 알려진 대표 한식 퓨전 메뉴다. 롯데마트 라면 MD는 이 점을 착안해 외국인 고객에게 익숙하면서도 한국적인 맛을 동시에 전달할 수 있는 신제품을 기획했다.
롯데마트는 '하림 송탄식 부대짜글면' 출시를 기념해 10월30일부터 11월26일까지 4주간 엘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1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해 판매한다. 추가로 11월1일에는 해당 상품에 대해 행사카드 결제 시 '2+1(투플러스원)'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이마트24가 주류 성수기인 연말 연시를 앞두고 이색 협업 프리미엄 위스키부터 맥주/와인 초특가 할인행사로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
이마트24는 글로벌 위스키 브랜드 '잭다니엘스'가 2025년 F1(포뮬러원) 우승팀인 '맥라렌(McLaren)'과 협업해 선보인 한정판 '잭다니엘스 2025맥라렌에디션700ml'를 편의점 업계 단독으로 선보인다.
'잭다니엘스 2025맥라렌에디션'은 기존 잭다니엘스와 다르게 이번 한정판 상품에서 맛볼 수 있는 43도수의 차별화된 원액을 사용했다.
또한, 맥라렌을 상징하는 오렌지 색상을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해 고급스러움과 독특함을 한층 강화했다. 한정수량으로 판매되는 만큼 희소성과 차별성을 더해 소장가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잭다니엘스 맥라렌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11월 한달 간 4만원대 행사가로 제공한다. 네이버페이로 결제 시, 20% 페이백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으며, 1병 구매 시 잭다니엘스 전용 에코백도 증정한다.
또한,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Snow Peak)'와 협업한 한정판 와인 기획세트도 업계 단독으로 선보인다.
이번 와인 기획세트는 '파운더스 까베네쇼비뇽750ml'와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의 티탄싱글머그잔으로 구성됐다.
이마트24는 신세계그룹 쇼핑축제 '2025 대한민국 쓱데이'에 맞춰 주류 초특가전 행사도 펼친다.
이마트24는 11월1일부터 16일까지 와인 15종을 대상으로 최대 65%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마트24의 와인 전용브랜드 '꼬모' 4종(와인메이커스셀렉션, 상그리아, 리제르바까베네쇼비뇽, 모스카토)을 6000원대에 판매하며, G7와인 4종(까베르네쇼비뇽, 멜롯, 샤도네이, 소비뇽블랑)은 5000원대에 제공한다.
또 데일리와인으로 제격인 '투썩 점퍼 와일드보어' 3종은 6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같은 기간 동안, 하이네켄, 아사히, 수퍼드라이생맥주, 버드와이저 등 인기 맥주 36종을 대상으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신세계백화점이 겨울을 앞두고 '모피의 여왕' 세이블 제품을 모아 고객들을 집중 공략한다.
최근 모피에 대한 인기는 2030세대까지 번지며 하나의 패션 트렌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올해 들어 전년 동기 대비 2030세대의 전체 모피 매출은 7% 신장했다. 특히 고급 소재 비중이 높은 수입모피 브랜드 경우 매출이 17% 증가하며 뚜렷한 성장세를 보였다. 단순히 모피 소비를 넘어 하이엔드 모피 소비로 빠르게 이동하는 모양새다.
이에 발 맞춰 신세계백화점은 10월31일부터 11월9일까지 최상급 모피 소재인 세이블을 메인으로 하는 '세이블&밍크 퍼 컬렉션 위크'를 개최한다. '모피의 여왕' '모피의 파인주얼리'라고 불릴 만큼 최고급 소재인 '세이블' 모피를 찾는 고객들에게는 절호의 기회 될 것이다.
세이블은 모피 중 최고급 소재로, 옷감의 '캐시미어'처럼 하이엔드로 평가된다. 가벼우면서도 볼률감 있는 모피의 실루엣과 아름답고 은은한 광택을 내는 고유의 색감으로 희소성 또한 높다. 신세계백화점은 세이블 모피 상품을 앞세운 이번 행사를 통해 고품격 모피를 구매하려는 전 연령대 고객들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본관 5층에서 세이블과 친질라 소재를 활용해 트렌디한 디자인을 선보이는 '셀럽제이'는 물론 '도노시엘로' '윤진모피' 등의 팝업스토어를 선보이며,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3층에서는 수입 모피 편집숍 '안나리사'를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상품도 빠질 수 없다. 설렙제이에서는 세이블 롱코트/자켓, 밍크 후드 베스트를 단독으로 준비했고, 진도 모피에서는 니트 콤비 세이블 베스트, 밍크 메일 베스트/자켓을 내놓았다. 동우 모피에서는 세이블/밍크 베스트를 윤진모피에서는 밍크 캡 재킷/콤비, 블랙그라마 밍크쟈켓 등을 신세계백화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세이블&밍크 퍼 컬렉션 위크 기간을 맞아 각 점에서는 다양한 모피 특가행사도 진행한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지하 1층에서 열리는 진도모피 특가전에서는 최대 70% 할인된 세이블 및 모피 특가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해당기간 진도모피에서 당일 200/300/500/1000만원 이상 결제 시 신백리워드 20/30/50/100만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 명동 본점 1층에서는 진도, 윤진, 디에스퍼 3개 브랜드 연합전이 11월2일까지 진행되고 있어 합리적 가격으로 모피를 구매하려는 고객들에게는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다.
행사 기간 각 브랜드마다 펼쳐지는 사은행사도 풍성하다. 셀럽제이에서 세이블 모피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밍크 핸드백을 제공한다. 도노시엘로에서는 금액대별로 폭스 머플러 및 밍크 머플러 등을 증정하고 진도모피와 윤진 모피는 당일 금액에 따라 테디베어 키링, 밍크 쁘디 머플러, 밍크 핸드폰 미니백을, 동우모피에서는 밍크 키링, 가죽 장갑, 밍크 머플러를 함께 받을 수 있다.
스타필드가 국내 최대 쇼핑축제 '2025 대한민국 쓱데이'를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어썸 스타필드(Awesome Starfield)'를 선보인다.
올해 6회를 맞은 '쓱데이'는 신세계그룹 주요 계열사가 총출동해 피부에 와닿는 혜택과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는 명실상부 국가대표 쇼핑축제다.
스타필드는 역대 최장기간인 11일간 이어지는 '쓱데이(10/30~11/9)'를 기념해 게임·영화·캐릭터까지 평소 미디어로 즐기던 콘텐츠를 현실로 옮긴 색다른 축제를 열고, 특별한 즐거움이 가득한 '마법 같은 하루'를 선사한다.
스타필드 하남·고양·안성은 함성과 열기로 가득한 '아레나'로 변신한다. 글로벌 게임사 슈퍼셀의 대표작 '클래시 로얄'과 '브롤스타즈'가 오프라인 대전을 열어 쓱데이 기간 스타필드 곳곳에서 박진감 넘치는 승부가 펼쳐질 예정이다.
스타필드가 국내 최대 쇼핑축제 '2025 대한민국 쓱데이'를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어썸 스타필드(Awesome Starfield)'를 선보인다. © 신세계프라퍼티
하남에서는 '클래시 로얄 아레나 in 스타필드'가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15대 15팀 대전과 최대 12연승에 도전하는 듀얼 스테이지에서 실력을 겨루며 박진감 넘치는 전략 대전을 선보인다. 11월8일에는 '킹스 로드 & 왕좌 쟁탈전'이 열려, 킹스 로드 토너먼트 상위 3명의 도전자가 인기 게임 크리에이터 'JUNE', '하창봉'과 1대 1 왕좌 쟁탈전을 벌인다. 미디어타워 QR 이벤트 등 깜짝 프로그램도 이어져 현장의 열기를 더한다.
쇼핑몰에서는 최초로 브롤스타즈 공식 게임대회 '브롤 마스터즈컵 in 스타필드'가 고양과 안성에서 펼쳐진다. 전국의 브롤 팬들이 직접 팀을 꾸려 리그전을 치르고, 다양한 보상을 받으며 실력을 겨룬다. 타임어택 QR 이벤트를 통해 한정 스킨을 증정하고, 굿즈숍에서는 신상 굿즈 12종이 공개돼 팬들의 발길이 이어질 전망이다.
'클래시 로얄 아레나'와 '브롤 마스터즈컵'은 사전 온라인과 현장 예약제로 운영된다.
매년 쓱데이마다 아이들에게 설렘을 선사하는 스타필드의 시그니처 키즈 콘텐츠 '캐릭터 퍼레이드쇼'도 한층 풍성해졌다. 라바, 에스더버니, 코코몽 등 완구 캐릭터는 물론 농심, 해태, 제스프리 등 식음료 브랜드와 마법천자문 등 교육 캐릭터까지 60종 이상의 캐릭터가 출동해 신나는 밴드 연주에 맞춰 행진을 펼친다. 스타필드 고양(11/1)을 시작으로 하남(11/2), 수원(11/8), 안성(11/9) 순으로 오후 2시와 5시, 두 차례 진행된다.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는 오는 11월26일까지 영화 '위키드: 포 굿(Wicked: For Good)'의 주인공이 돼 볼 수 있는 단독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오즈의 노란 벽돌길, 글린다의 핑크빛 방, 엘파바의 숲속 은신처, 에메랄드 캐슬 등 영화 속 주요 무대가 생생하게 펼쳐진다. 공간 전체가 아이코닉한 포토존으로, 빗자루에 올라 '엘파바'가 남긴 구름 메시지를 가로지르고, '글린다'의 신비로운 버블에 올라타며 이들의 마법 세계를 오롯이 체감할 수 있다.
역대급 쇼핑 혜택도 쏟아진다. 먼저, 그룹사 인기 제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스타필드 수원에서는 스타벅스가 굿즈 팝업 행사를 열고, W컨셉은 인기 브랜드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하남에서는 '쓱데이 와인창고 대개방전'이 열려 유명 제품들을 최대 56%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쓱템 찬스-타필드' 프로그램도 풍성하다. 하남·고양·안성·수원에서는 소상공인과 함께하는 상생 마켓 '베스트 키오스크 마켓'이 운영되고, 스타필드 전점에서는 BMW·볼보 등 글로벌 브랜드의 신차 전시와 프로모션이 이어진다. 수원은 명품 편집숍 '임팩트'에서 MZ세대를 위한 큐레이션으로 색다른 럭셔리 쇼핑을 제안한다.
이 밖에도 하남에서는 반려견 의류 브랜드 'BYC 개리야스' 팝업스토어, 코엑스몰에서는 부츠 브랜드 '어그'의 '얼리 윈터 페어'가 진행된다. 쓱데이 기간 인기 브랜드를 할인 판매하는 '브랜드데이'도 전점에서 동시에 펼쳐져 특별한 득템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현대아울렛과 커넥트현대는 31일부터 내달 9일까지 10일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등 현대아울렛과 커넥트현대 전 점포에서 하반기 최대 규모 쇼핑 행사 '슈퍼위켄드'(SUPER WEEKEND)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슈퍼위켄드는 매년 상·하반기 두 차례 진행하는 대규모 쇼핑 행사로, 해외패션·여성패션·아웃도어 등 2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가을·겨울(F/W) 이월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70% 할인해 선보인다.
먼저, 점포별 대형 할인 행사가 열린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은 내달 6일까지 이스트 1층 행사장에서 'CP컴퍼니 & 코에보 F/W 아우터 상품전'을 열고 다운 점퍼·재킷·팬츠 등 의류 제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70% 할인해 판매한다. 송도점은 같은 기간 지하 1층 행사장에서 '진캐주얼 데님·아우터 대전'을 열고 리바이스와 게스의 대표 제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70% 할인해 선보인다.
점포별로 다양한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에서는 내달 6일까지 프리미엄 생활용품 브랜드 '마켓틸다' 팝업스토어를 열고, 샤워타월·세제·비누 등 라이프스타일 용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30% 할인해 판매한다. 대전점에서는 내달 13일까지 '굿즈플래너' 팝업스토어를 진행해, 무직타이거·청호랑·백호랑 등 대표 인기 제품을 특가로 선보인다.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마련했다. 현대백화점 모바일 앱에서는 내달 9일까지 '슈퍼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몽클레르 패딩, 막스마라 코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앱 내에서 원하는 경품을 선택해 응모한 뒤, 현대아울렛 또는 커넥트현대 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하고 H포인트를 적립하면 된다. 당첨자는 내달 12일 현대백화점 카카오톡 채널 공지 등을 통해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 주말 사은 혜택도 제공한다. 내달 2일까지 NH농협카드로 30만·60만·100만·200만원 구매 시 1.5만·3만·5만·10만원을, 7일부터 9일까지 BC/롯데카드로 30만·60만·100만·200만원 구매 시 1.5만·3만·5만·10만원을 현대백화점 상품권으로 증정한다.
또한, 사회적기업 굿윌스토어와 함께 '겨울 의류 리사이클 캠페인'도 진행한다. 내달 2일까지 각 점포 이벤트 데스크에 재판매 가능한 겨울 의류 3점을 기부하면 H포인트 5000포인트를 제공한다.
코웨이가 개인별 신체 굴곡에 따라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하는 '비렉스(BEREX) 루네어 매트리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비렉스 루네어 매트리스는 스프링부터 메모리폼까지 인체공학 기술을 정교하게 적용했다. 매트리스 전체에 7존 체압분산 설계를 반영한 게 특징이다. 먼저 'AD7 시스템'은 안정적인 수면자세를 유도해 숙면을 돕는다. 신체 하중에 따라 나눈 7개 영역을 다른 경도의 스프링이 맞춤 지지하고 효과적으로 체압을 분산하는 덕분이다. 또한 각각 분리된 형태의 포켓 스프링의 배열이 독립적으로 움직여 옆 사람의 뒤척임에도 흔들림 없는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포스코사의 고강도 경강선을 사용해 탁월한 내구성과 지지력을 확보했다.
상단 유로탑 탑퍼에는 온몸을 고르게 감싸는 고밀도 메모리폼을 탑재해 뛰어난 밀착력과 체중 분산 효과를 발휘한다. 또한 신체 곡선을 따라 7개 구역을 서로 다른 경도로 설계한 '컨투어 7존 폼'을 더해 최적의 착와감을 완성했다.
레이온 혼방 자카드 원단을 활용해 터치감도 높였다. 웜 그레이 컬러에 스트라이프와 다이아몬드 패턴을 조합해 클래식한 침실뿐만 아니라, 모던한 공간에도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세련된 분위기를 완성한다.
뛰어난 제품력에 더해, 코웨이의 고객 맞춤형 케어서비스는 한층 더 편리한 사용 경험을 제공한다. 고객은 니즈에 따라 다양한 케어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토탈케어'를 선택 시 전문 홈케어닥터가 4개월마다 방문해 침대 프레임부터 매트리스까지 위생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며, 렌탈 기간 중 1회 탑퍼 교체도 가능하다. 이 밖에도 케어서비스 없이 탑퍼 교체만 이용하거나 제품만 렌탈하는 등 고객의 생활 패턴에 맞춰 다양한 케어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다.
신제품 및 케어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웨이닷컴 홈페이지와 전국 코웨이 갤러리, 실시간 코디 매칭 서비스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GC솔루션이 글라스락 베스트셀러인 렌지쿡 시리즈의 신규 라인업 '글라스락 렌지쿡 찜잇'을 출시하고, 공식몰에서 출시 기념 '찜-잇 투더 테이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건강한 글라스락 내열강화유리 용기에 찜 요리를 위한 전용 실리콘 트레이, 다용도 뚜껑으로 이뤄진 전자레인지 조리 전용 용기다. 쌀쌀한 가을, 겨울철에 자주 찾는 찜 요리를 더욱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소비자 니즈에 맞춰 출시됐다.
'글라스락 렌지쿡 찜잇'은 용기에 원하는 재료를 담아 뚜껑을 덮은 채로 전자레인지로 내용물을 촉촉하게 찌고, 바로 플레이팅까지 가능한 유리 찜 용기다. 열과 충격에 모두 강한 글라스락 내열강화유리 소재로 만들어진 용기는 전자레인지에 조리해도 환경호르몬 유해물질과 미세 플라스틱 걱정 없이 건강하게 사용할 수 있다.
미국 FDA 'Microwave Ovens' 자료에 따르면 유리는 전자파를 통과시키기 때문에 전자레인지에서 안전하게 조리할 수 있고, 전자레인지 요리 시 영양 파괴 없이 조리가 가능하다.
유리 용기에는 편리한 양 조절을 위해 500mL 눈금이 각인돼 있으며, 800mL와 1250mL의 두 가지 용량으로 구성돼 니즈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작은 용량은 1인가구가 간편하게 사용하기 좋고, 큰 용량대는 2~3인분의 찜 요리를 하기에 적합하다.
내열성을 갖춘 실리콘 소재의 뚜껑은 전자레인지 사용에도 변형이 적고, 날개 디자인으로 쉽게 열 수 있으며, 뒤집어서 앞접시로도 활용할 수 있다. 뚜껑 내부의 돌기 디자인으로 조리 중 발생하는 수증기의 셀프 베이스팅을 도와 촉촉한 찜 요리를 완성할 수 있고, 수증기를 밖으로 배출하는 스팀홀이 있어 음식의 수분 밸런스를 유지해 준다. 0.6mm의 다리와 수증기 배출 구멍이 있는 실리콘 트레이는 음식 전체에 열이 균일하게 닿도록 도와 위아래 골고루 익게 해주고, 물이나 기름 등이 빠져 음식의 눅눅해짐을 방지해 준다.
글라스락 공식몰에서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월16일까지 '찜-잇 투더 테이블' 기획전을 열고 렌지쿡 찜잇 2종과 함께 글라스락 렌지쿡에 대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찜잇 구매 시에는 구매 종류에 따라 '글라스락 한상차림 나눔접시 4개 세트'와 '글라스락 소스 접시 2개 세트'를 추가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G마켓이 오는 11월1일 00시(자정)부터 11일까지 총 11일간, 연중 최대 쇼핑 축제인 '빅스마일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G마켓의 재도약을 위한 비전 선포 이후 선보이는 첫 대형 할인 행사로, 전년 동기 대비 30% 증가한 총 3만여 셀러가 참여해 약 3000만개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특히 고객의 가격 할인 체감율을 높이기 위해 자체 할인지원금을 대폭 확대하고, 다양한 참여 이벤트를 마련하는 등 고객 혜택 측면에서도 역대급으로 진행한다.
© G마켓
우선, 가격 혜택 강화를 위해 할인쿠폰에만 550억원을 투입한다. 기존에 셀러와 공동 부담하던 쿠폰 할인 비용을 G마켓이 전액 부담하기로 하면서, 셀러는 상품 가격 경쟁력 확보에 더욱 집중할 수 있게 됐다. 이에 따라 G마켓의 직접 지원 할인과 셀러의 추가 할인 효과가 시너지를 내며, 고객은 한층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최대 30만원의 다양한 할인쿠폰팩을 제공한다. 총 100만원 상당의 쿠폰팩은 생필품, 식품, 패션 등 10만원 미만의 상품에 적용하는 할인쿠폰과 디지털, 가전, 가구 등 고단가 상품에 적용하는 할인쿠폰 등 가격대 별로 다양하게 구성해 활용성을 높였다. 여기에 카드 결제 할인 및 브랜드 중복 할인 등에도 수십억 원 규모의 예산을 투입해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연중 최저가에 도전하는 '특가상품' 라인업도 한층 강화했다. 한정수량으로 선보이는 특가상품은 매일 오전 10시에 공개한다. 대표 품목은 △애플워치 SE2 △LG 스탠바이미2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 △압타밀 분유 △레노버 패드 프로 △샤크닌자 블랜더 △드리미 음식물처리기 △갤럭시탭 S10울트라 등이 있다.
고객 참여형 이벤트 및 광고 캠페인 등 마케팅 투자도 늘려 고객 유입 요소도 한층 강화했다. 매일 소정의 쇼핑지원금을 제공하는 랜덤캐시 이벤트 등 고객 참여형 재미 요소를 마련하고, 장르별 레전드 아티스트 4인을 모델로 발탁, 빅스마일데이를 유쾌하게 소개하는 광고 캠페인도 유튜브를 중심으로 확산 중이다.
11번가가 SK텔레콤과 함께 T 멤버십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T 멤버십 고객 감사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11월1일부터 10일까지 열흘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신선·가공식품, 디지털, 리빙, 패션, 뷰티 등의 카테고리에서 11번가 상품기획자(MD)가 엄선한 200여개 인기상품을 최대 7000원의 T 멤버십 할인·적립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행사 상품은 1일 오전 10시부터 T 멤버십 앱을 통해 'T 멤버십 고객 감사제' 11번가 기획전에서 만나볼 수 있다. 11번가 계정에 T 멤버십 카드를 등록하고 상품 결제 페이지에서 'T 멤버십 할인'을 선택하면 할인 혜택을 적용할 수 있다.(기간 내 ID당 1회)
T 멤버십 할인 등 최대 혜택 적용 시 '에뛰드 수분가득 콜라겐 클렌징 폼' 2개를 기존 판매가에서 50%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또한 인기 먹거리인 '삼육김 광천 재래 도시락김(4g) 32봉' '제주농협 귤로장생 하우스감귤 2.5kg', 농심 인기 라면 30봉으로 구성한 '신신신안너짜' '더미식 만두 10팩(4+6)골라담기' '신선밥상 쟌슨빌 육즙가득 냉동 소시지 등을 할인해 내놓는다.
에이블씨엔씨가 미샤, 어퓨, 초공진, 스틸라, 셀라피, 라포티셀 등 주요 브랜드가 참여하는 '2025 블랙프라이데이 빅세일'을 11월1일부터 1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인 이번 프로모션은 베스트 상품들을 1+1혜택과 함께 최대 3300원 특가부터 기획세트 할인까지 다양한 혜택으로 마련했다.
미샤는 최근 아마존 비비크림 카테고리 1위를 기록한 'M 퍼펙트 커버 BB크림'을 비롯해 6대 베스트셀러 앰플 전 품목을 최대 1+1 혜택으로 제공한다. '텔레토비 에디션' 앰플은 최대 40% 할인한다. '타임 레볼루션 베스트셀러 2종 기획세트' 등 미샤의 대표 기획세트들은 단품 30%, 2개 이상 구매 시 40%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어퓨는 '허니앤밀크 립', '본투비 매드프루프' 아이브로우·라이너 라인을 포함한 인기 제품을 3300원부터 특가에 판매한다. 스킨케어 성분을 강화해 무너지지 않는 지속력과 밀착감이 특징인 신제품 '워터락 컴포트 베일 쿠션'은 30% 할인과 함께 미니 퍼프를 증정하며, '워터락 머랭보송결·푸딩탱글결 톤업크림'은 20% 할인 및 미니 퍼프를 무료로 제공한다.
프리미엄 브랜드 초공진은 '영안 진' 라인을 30% 할인하고, 2개 이상 구매 시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소생·채옴·금설' 라인은 1+1혜택으로 제공하며, 특히 경북 상주 홍시 추출물과 고함량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해 눈가 피부를 집중 케어하는 신제품 '설본 나이아신아마이드 아이크림'을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스틸라는 '매그니피센트 메탈 글리터 앤 글로우 아이섀도우'와 '올데이 아티스틱 그래픽 라이너', '올데이 워터프루프 리퀴드 아이라이너' 등 인기 색조 제품을 9900원부터 판매한다.
또한 행사 기간 중 자사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 시 라포티셀 미니어처 또는 리유저블백·텔레토비 동전지갑(택 1)을 증정하며,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텔레토비 여행용 파우치 세트 또는 미샤 여행용 파우치·텔레토비 장바구니(택 1)를 제공한다.
행사는 에이블씨엔씨 공식몰 '에이블샵'과 전국 미샤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에이블샵에서는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1시부터 자정까지 한정 수량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쿠팡이 '한우데이'(11월1일)를 맞아 직매입한 한우를 특가에 선보이는 기획전을 내달 9일까지 진행한다. 와우회원은 로켓프레시 새벽배송을 통해 신선한 한우를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쿠팡은 이번 기획전에서 1++등급부터 1등급까지의 한우를 △등심 △안심 △채끝 △양지 △국거리 △불고기용 등 총 120여개 냉장 상품을 다양하게 구성해 선보인다.
특히 한우 등심은 15일 이상 저온 숙성해 부드러운 식감과 깊은 풍미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숙성 방식은 웻에이징(Wet Aging) 기법으로, 진공 포장된 상태에서 5도 이하 저온에서 15일 이상 숙성된다. 이 과정에서 고기 내 자연 효소가 근섬유를 분해해 육질을 부드럽게 하고 감칠맛을 극대화한다. 쿠팡은 지난 5월부터 쿠팡 로켓프레시 내 한우 등심에 이 방식을 적용 중이다.
대표 상품으로 △한우 1등급 숙성등심 구이용 △한우 1+등급 숙성등심 등이다. 선보인다. 이외에도 채끝 구이용, 안심 스테이크용 등을 준비했다.
SK스토아가 지난해 큰 인기를 끌었던 '홋카이도 하나팩 2.0'을 다시 선보인다고 밝혔다.
'하나팩 2.0'은 하나투어가 기획한 패키지 여행 브랜드이다. 기존 여행의 불편 요소였던 단체 쇼핑과 가이드 경비를 없애고 선택 관광도 합리적으로 제안해 호평을 받아왔다.
이번에 SK스토아가 선보이는 '홋카이도 하나팩 2.0'은 단체 쇼핑, 가이드 경비는 물론, 선택관광까지 없앴다. 이를 통해 고객은 추가 비용이나 불필요한 일정 없이 오롯이 여행의 즐거움에 집중할 수 있다.
실제로 지난해 첫 선을 보인 '홋카이도 하나팩 2.0'은 취급 목표 대비 평균 125%를 초과 달성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SK스토아는 이러한 성과와 고객 반응을 바탕으로, 한층 강화된 일정과 특전을 담은 신규 패키지를 준비했다.
일본 관광청에 따르면 홋카이도는 도쿄, 오사카와 함께 외국인 관광객이 많이 찾는 여행지 중 하나다. 특히 한국, 대만, 홍콩, 동남아시아 여행객들에게 겨울 스포츠와 온천 명소로 각광받고 있으며, 한국인 여행객 사이에서는 만족도와 재방문 의향 모두 높은 지역으로 꼽힌다.
또한 홋카이도는 겨울에 일본에서 가장 먼저 눈이 내리고 가장 오래 머무는 지역으로, 삿포로 눈축제, 오타루 눈빛길 축제, 아사히 빙설 축제 등 다채로운 겨울 행사가 열린다. 또한 조잔케이, 아칸호 등 유명 온천지가 있어 설경과 함께 온천 체험을 즐길 수 있다는 점도 큰 매력이다.
이번 상품에는 인천 출발 국적기 왕복 항공권, 전 일정 호텔 숙박, 5대 특식과 간식, 주요 관광지 입장료가 모두 포함돼 있다. 오는 11월1일 19시21분과 11월2일 21시21분 두차례 방송을 통해 선보이며, 온천 숙박과 설경 드라이브, 알찬 일정으로 3박 4일간 홋카이도의 매력을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다.
KT알파 쇼핑이 유통업계의 연중 최대 쇼핑 성수기인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오는 1일부터 17일까지 '블랙 K 페스타'를 진행한다. 전 구매 고객 대상 초특가 할인부터 적립까지 풍성한 고객 혜택을 제공한다.
KT알파 쇼핑은 행사 기간 동안 대상 상품 모바일 구매 시 10% 적립과 함께 10% 할인쿠폰 및 추가 10% 중복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KT알파 쇼핑 모바일에서 9900원부터 2만9900원까지 균일가 대전을 만나볼 수 있다. 특정 제품에 한해 최대 90% 핫딜 초특가 상품도 선보인다.
KT알파 쇼핑이 유통업계의 연중 최대 쇼핑 성수기인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오는 1일부터 17일까지 '블랙 K 페스타'를 진행한다. © KT알파
특히, 본격적으로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가을·겨울 패션 아이템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10일부터 17일까지 약 일주일 간 패션 특화 방송을 집중 편성한다. KT알파 쇼핑의 대표 패션PB '르투아'와 프랑스 신진 디자이너 새미 보이트 협업 단독 브랜드 '새미보이트', 최현우 쇼호스트의 여성 패션 브랜드 '초우즌', 영국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헨리로이드' 등 인기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겨울 인기 외투 중 하나인 무스탕으로 '브루노제이 양모 100 카라 무스탕'을 정상가 대비 약 70% 할인가에 선보인다. 한겨울에 활용하기 좋은 머플러로 '르퓨어 캐시미어 100 우븐머플러'는 약 80% 할인가에 판매한다. '르투아 캐시미어블렌디드 케이프'와 '헨리로이드 남성 윈드자켓 1종'은 각각 9900원과 8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일부 상품에 한해서는 모바일 혜택까지 모두 적용 시, 한정수량으로 최대 9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르투아 캐시미어 글리터 하프넥 니트 및 캐시미어블렌디드 케이블베스트 등이다.
일상 생활에 있어 실속을 챙기고 싶다면 KT알파 쇼핑 모바일에서 <균일가 대전>을 눈여겨 볼 만 하다. △프로코 실내건조 7종효소 피톤치드 세탁세제 2.5L(4개입) △웰빙촌 여수돌산갓김치 1kg △새우표 완도 도시락김 4g(18봉)을 최저가로 판매한다. 균일가 대표 상품으로 △뉴트리디데이 애플사이다비니거 2병 △올즙 올바른 유기농 레몬즙 100포 △일명 '승무원 미스트'로 입소문난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세럼 '달바 로얄세럼'은 1만9900원부터 3만9900원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코지마가 연말 최대 쇼핑 대목으로 꼽히는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일교차가 큰 간절기에 건강관리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합리적인 안마기기 구매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주요 오프라인 채널을 비롯해 공식 자사몰, 네이버, SSG닷컴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코지마의 인기 제품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선보인다.
먼저, 오는 11월 11일까지 네이버 플러스스토어 '넾다세일'을 통해 최대 70% 할인 이벤트를 전개한다. 행사 품목은 리클라이너 마사지 소파 신제품 '문체어' 등 렌탈 상품 3종을 포함한 안마의자 11종과 목어깨 마사지기 '러너블맥스' 발마시지기 '슬릭' 등 소형 마사지기 8종으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특히 안마의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5만 원 상당의 쿠폰을 지급하고 알림 받기 신청 고객에게는 5만1000원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오는 11월9일까지 SSG닷컴에서 열리는 '2025 쓱데이' 행사에도 참여한다. 실속형 제품 '테일러' '에디스' 등 안마의자 8종과 '러너블맥스' '슬릭' 등 소형 마사지기 4종에 대해 구매 금액대 별 최대 15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오는 11월12일부터 16일까지 코지마 공식 자사몰에서는 '안마大할인'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테디셀러 안마의자 '칼더 익스트림'의 A급 리퍼브 제품을 5대 한정으로 특별가에 판매한다. 안마의자 새 상품 6종에 대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안마의자 전용 커버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코지마는 오는 11월30일까지 주요 오프라인 채널에서도 안마의자 구매 고객 대상 특전을 선사한다. 전국 공식 인증 대리점 '코지마 갤러리'를 비롯해 하이마트, 삼성스토어, 이마트, 전자랜드에서 '뉴에라' '더블모션' 시리즈 등 주요 안마의자 9종을 최대 34% 할인한다. 할인 품목 관련 자세한 내용은 각 매장에 문의하면 된다.
최근 급격한 기온 저하에 맞춰 우아한청년들은 가볍고 따뜻한 배민패딩과 모든 계절에 착용할 수 있는 바람막이, 조끼 등 배민라이더웨어 하반기 제품군 3종을 출시했다.
이랜드뮤지엄이 2025년 12월19일부터 2026년 3월2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농구 관련 소장품을 활용한 전시 ‘디어 바스켓볼(DEAR BASKETBALL), 위대한 농구선수 75인전 vol.2'을 개최한다.
이랜드뮤지엄은 지난해 진행한 농구 관련 첫 번째 전시 ‘위대한 농구선수 75인전 vol.1'의 흥행에 힘입어, NBA 전설 ‘코비 브라이언트'를 중심으로 한 두 번째 농구 관련 전시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 이랜드뮤지엄
전시는 △룰메이커(RULEMAKER) △매치업스(MATCHUPS) △더 덩커스(THE DUNKERS) △올스타즈(ALL STARS) △오버타임(OVERTIME) △블랙 맘바(BLACK MAMBA) 등 총 6개의 존으로 구성되며, 총 160여 점의 희귀 소장품이 공개된다.
코비 브라이언트의 실착 유니폼과 시그니처 슈즈, 스코티 피펜의 10년간의 '올 디펜시브 팀' 트로피가 국내 최초로 공개되며, 농구 명예의 전당 아카이브를 만나볼 수 있다.
지난 9월9일부터 약 2개월간 진행된 '당신의 코비를 찾습니다' 공모전 통해 모인 소장품도 함께 소개된다. 팬들의 농구에 대한 열정이 담긴 소장품을 통해 관람객들에게 이색적인 볼거리를 제공한다.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2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신라스테이가 수험생과 가족을 위한 전용 패키지를 선보인다.
수험생 전용 패키지 '클락 아웃, 칠 아웃(Clock out, Chill out)'은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이 진정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담았다.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2인 △수험생을 위한 할인 혜택 바우처로 구성된다. 또한, 투숙 시 2026학년도 수능 실물 수험표를 지참하면 중식 또는 석식 뷔페를 본인 50% 할인, 동반 성인 2인 3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수험생을 위한 바우처에는 레저, 문화, 쇼핑, 뷰티, 미식 등 다양한 제휴 브랜드의 혜택이 포함돼 있다.
△알펜시아 리조트 스키장 종일 리프트권 및 장비렌탈 40% 할인권 △셀프사진관 오디티모드 5000원 할인권(현장 추가 상품 구매 시) △무신사 스탠다드 오프라인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권 △시코르 10% 할인 쿠폰(최대 10만원 할인) △쿠팡이츠 최대 1만원 랜덤 할인 쿠폰 △CGV 2D 영화 9천원 관람권(최대 동반 4인까지) 등 실속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클락 아웃, 칠 아웃' 패키지는 내년 2월12일까지 신라스테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가능하며, 수능 당일인 11월13일부터 2월12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이랜드파크의 해외 호텔&리조트 법인 마이크로네시아 리조트(이하 MRI)가 운영하는 PIC 사이판이 겨울방학을 앞두고 영어 학습과 휴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키즈 잉글리시 아카데미' 패키지를 26년 3월31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에듀캉스(Education+Vacance)' 콘셉트로 리조트 안에서 영어권 환경을 체험하며 아이들은 놀며 배우고, 부모는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혜택이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
주요 패키지 구성은 △디럭스 플러스 객실 △올인클루시브 식사(아카데미 골드패스) △키즈 잉글리시 아카데미 △MRI가 운영하는 호텔과 리조트 3곳에서 1일 3식(조·중·석식)과 액티비티를 이용할 수 있는 '사이판 플렉스' △공항 픽업·샌딩 서비스 등으로 이뤄졌다. 패키지는 성인 2인 기준이며, 골드패스 이용 시 성인 1인당 만 12세 미만 소인 1인의 무료 식사가 제공된다.
키즈 잉글리시 아카데미는 전문 영어 교육 자격증을 갖춘 클럽메이트가 진행하는 맞춤형 프로그램이다. 신청은 만 4세부터 11세까지 가능하며, 아이의 학습 수준에 따라 초급 또는 중급 과정 중 선택할 수 있다. 수업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30분까지 진행되며 매일 다른 주제로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영어에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운영된다. 실내에서 말하기·듣기 중심의 수업뿐 아니라 수영·테니스·암벽등반·GX 프로그램 등 다양한 스포츠까지 영어로 배우며 즐길 수 있다. 또한, 사이판 현지 소방서와 관공서를 방문하는 '필드 트립(Field Trip)' 프로그램이 마련돼 현지 문화를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다.
수업 시간 이후에는 리조트 내에서 사이판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 엔터테인먼트 쇼, 키즈클럽 등을 포함한 다양한 액티비티를 추가 비용 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패키지에 포함된 '사이판 플렉스' 혜택으로 PIC 사이판뿐 아니라 MRI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 사이판과 코럴 오션 리조트 사이판에서도 하루 3끼 식사와 액티비티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총 10여 개의 식음료 업장과 다채로운 액티비티를 함께 이용할 수 있다.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한국관광공사와 국내 관광 활성화를 위한 공동 캠페인 '스테이앤 익스플로어(Stay & Explore)'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양사는 30일 캠페인 진행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하고, 소노인터내셔널이 보유한 숙박 인프라와 한국관광공사의 관광 콘텐츠를 연계해 국내 관광 산업 활성화를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올해 말까지 국내 여행 활성화를 위한 캠페인 진행 후, 지역 상생과 외래 관광객 유치를 위한 캠페인으로 확대 진행해 상호 공동 노력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
금번 진행되는 '스테이앤 익스플로어 캠페인은 '대한민국의 숨은 매력을 발견하는 여행'을 주제로 전국 소노호텔앤리조트 18개 지역을 중심으로 주요 관광지와 여행 체험 콘텐츠를 소개하고 다양한 온·오프라인 참여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먼저 소노캄 여수, 소노캄 제주 및 쏠비치 진도에서 '로컬 체험 스테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지역별 특색을 살린 체험 프로그램과 객실, 조식, 기타 할인 혜택으로 구성된 상품으로, 순천만의 흑두루미 관찰과 생태 교육이 포함된 '흑두루미 탐조여행(소노캄 여수)', 자연의 색을 탐험하고 나만의 컬러 앨범을 만드는 '컬러헌팅 인 제주(소노캄 제주)', 전문 사진작가와 함께하는 여행 스냅샷 촬영과 신비의 바닷길 소리를 감상하는 '진도 스냅&사운드 투어(쏠비치 진도)'가 있다. 해당 패키지는 11월14일부터 12월13일까지 매주 금~일요일 이용할 수 있고, 소노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현장 참여 이벤트로 소노호텔앤리조트에 숙박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여행 정보가 담긴 엽서를 제공하고, 손편지를 작성해 비치된 우체통에 넣으면 대신 배송해주는 이벤트를 11월 말까지 진행한다.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에서는 여행 사진 전시 및 팝업스토어를 연다. 팝업스토어 방문객들은 대한민국 관광 사진 공모전 수상작을 감상하고, 주요 관광명소 입장 및 체험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디지털 관광주민증'을 발급받을 수 있다.
대한민국 구석구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하는 온라인 이벤트도 마련됐다. 기대되는 관광지에 대한 댓글 달기 이벤트와 SNS에 방문 인증샷 이벤트를 12월15일까지 진행하며,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소노호텔앤리조트 숙박권을 포함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교원투어가 교원그룹 창립 40주년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담은 '해피 포티 파티'를 연다.
교원그룹은 1985년 교육 사업을 시작으로 환경가전·라이프케어·호텔·여행·헬스케어 등 다양한 분야로 사업을 지속 확장하며 고객의 생애주기 전반을 함께하는 토털 케어 플랫폼 기업으로 진화해 왔다. 이번 '해피 포티 파티'는 지난 40년간 보내준 고객들의 신뢰와 성원에 대한 감사의 뜻을 담았다.
교원투어가 교원그룹 창립 40주년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담은 '해피 포티 파티'를 연다. © 교원투어
특별 프로모션은 △행운의 무료 항공권 파티 △할인코드 파티 △패키지 최저가 파티 등으로 구성됐으며, 오는 11월19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행운의 무료 항공권 파티'에서는 추첨을 통해 왕복 항공권과 승선권을 증정한다. 오는 11월 18일까지 총 6회에 걸쳐 회차별로 응모할 수 있다. 대상 노선은 인천~하와이(에어프레미아), 인천~마쓰야마(제주항공), 인천~일본 전 노선(이스타항공), 인천~유럽(터키항공), 부산~대마도(대아고속해운), 인천~프랑크푸르트(티웨이항공) 등이다. 신규 가입한 회원의 경우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할인코드 파티'를 통해서는 선착순 400명에게 할인코드를 제공한다. 일본, 대만, 태국, 몽골 등 주요 여행지 상품 예약 시 해당 코드를 적용하면 최대 7%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패키지 최저가 파티'에서는 인기 패키지 상품을 최대 30만 원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다. 오는 11월10일 오전 11시부터 여행이지 홈페이지와 앱에서 '미동부·캐나다동부 10일' '서유럽 3국 10일' '북해도 4일' '방콕·파타야 5일' 등의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해피 포티 파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행이지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