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완판 예감” SK스토아, ‘홋카이도 하나팩 2.0’ 재출격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또 완판 예감” SK스토아, ‘홋카이도 하나팩 2.0’ 재출격

이데일리 2025-10-31 09:18:09 신고

3줄요약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SK스토아가 지난해 큰 인기를 끌었던 ‘홋카이도 하나팩 2.0’을 다시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사진=SK스토아)


상품은 하나투어가 기획한 패키지 여행 브랜드다. 단체 쇼핑, 가이드 경비는 물론, 선택관광까지 없앴다. 이를 통해 고객은 추가 비용이나 불필요한 일정 없이 오롯이 여행의 즐거움에 집중할 수 있다.

실제로 지난해 첫 선을 보인 ‘홋카이도 하나팩 2.0’은 취급 목표 대비 평균 125%를 초과 달성했다. SK스토아는 이러한 성과와 고객 반응을 바탕으로, 한층 강화된 일정과 특전을 담은 신규 패키지를 준비했다.

일본 관광청에 따르면 홋카이도는 도쿄, 오사카와 함께 외국인 관광객이 많이 찾는 여행지 중 하나다. 특히 한국, 대만, 홍콩, 동남아시아 여행객들에게 겨울 스포츠와 온천 명소로 각광받고 있으며, 한국인 여행객 사이에서는 만족도와 재방문 의향 모두 높은 지역으로 꼽힌다.

또한 홋카이도는 겨울에 일본에서 가장 먼저 눈이 내리고 가장 오래 머무는 지역으로, 삿포로 눈축제, 오타루 눈빛길 축제, 아사히 빙설 축제 등 다채로운 겨울 행사가 열린다. 또한 조잔케이, 아칸호 등 유명 온천지가 있어 설경과 함께 온천 체험을 즐길 수 있다는 점도 큰 매력이다.

이번 상품에는 인천 출발 국적기 왕복 항공권, 전 일정 호텔 숙박, 5대 특식과 간식, 주요 관광지 입장료가 모두 포함되어 있다. 다음달 1일 19시 21분과 2일 21시21분 두차례 방송을 통해 선보이며, 온천 숙박과 설경 드라이브, 알찬 일정으로 3박 4일간 홋카이도의 매력을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다.

신희권 SK스토아 커머스사업본부장은 “지난해 홋카이도 여행상품은 방송 직후 큰 반응을 얻었으며 고객 만족도 또한 매우 높았다”며 “올해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일정과 온천 숙박,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시 한번 고객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