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4', 결혼 생각한 X 커플 서사 공개+남메기 입주에 술렁…"정신적으로 힘들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환승연애4', 결혼 생각한 X 커플 서사 공개+남메기 입주에 술렁…"정신적으로 힘들다"

엑스포츠뉴스 2025-10-30 16:09:23 신고

3줄요약
사진= 티빙 '환승연애4' 제공

(엑스포츠뉴스 장주원 기자) '단체 토킹룸'으로 인해 남녀 입주자들의 마음 시계가 흔들리기 시작했다.

29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4' 8화에서는 새로운 입주자의 등장으로 술렁이는 환승 하우스의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출연자들이 마음의 방향을 확실히 잡을 수 있는 '단체 토킹룸'이 시즌 최초로 도입되며 롤러코스터급 재미를 선사했다.

사진= 티빙 '환승연애4' 제공

한 입주자와 비밀리에 데이트를 즐긴 뉴페이스가 등장하자 환승 하우스는 이전과는 다른 기류가 형성됐다.

새로운 입주자는 처음 본 이들과 낯선 공간 속에서도 분위기를 리드하며 거침없이 매력을 뽐내 남자들은 물론 여자 입주자들까지 긴장하게 만들었다. 그동안 여유로운 태도를 유지했던 한 입주자마저 "판을 흔들 것 같다"고 경계의 끈을 놓지 않아 웃음을 자아냈다.

이와 함께 입주자들은 전 연인과 호감이 가는 상대방을 동시에 신경 쓰며 자신의 마음을 확인하기 위해 노력했다. 새로운 인연과 마음을 나누면서도 X의 진심이 담긴 문자를 받고 눈물을 터트리는 이가 있는가 하면, 자신에게 무신경한 X에게 실망감을 감추지 못하는 이들 간의 갈등도 점점 커져가 안타까움을 유발했다.

사진= 티빙 '환승연애4' 제공

그런가 하면 남자들의 신청으로'단체 토킹룸'이 열렸고, 이들은 수화기 너머 변조된 목소리로 정체를 숨긴 채 궁금한 상대방의 마음을 알아보기 위해 노력했다.

전혀 예상하지 못한 인물과의 통화가 성사되는가 하면 X와의 이별 사유부터 재회에 대한 속마음까지 솔직한 이야기가 오가 흥미를 더했다.

사진= 티빙 '환승연애4' 제공

한편, 앞서 공개되지 않은 일부 X 커플들의 과거 서사에 모두가 눈시울을 붉혔다. 결혼을 생각할 만큼 깊은 관계였던 두 사람은 현실적인 벽 앞에 결국 이별하게 됐고, 환승 하우스에서 엇갈린 입장 차를 보이며 보는 이들로 하여금 먹먹함을 안겼다.

먼저 이별을 고했던 출연자는'단체 토킹룸'에서 X의 진짜 속마음을 알게 된 후 흔들리기도 해 다음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다이내믹한 전개에 '환친자' 면모를 드러낸 게스트 로이킴은 결국 X들의 서사를 접한 이후에 "정신적으로 힘들다"며 헤어 나오지 못해 보는 이들에게 공감을 선사했다. 과연 한층 깊어진 감정선과 복잡한 관계로 얽힌 입주자들에게는 어떤 감정의 변화가 찾아올지 이목이 집중된다.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4' 9화는 오는 11월 5일 오후 8시부터 만나 볼 수 있다.

사진= 티빙 '환승연애4' 제공


장주원 기자 juwon5214@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