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 복무' 차은우, 솔로 컴백 예고…‘ELSE’로 공백無 행보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군 복무' 차은우, 솔로 컴백 예고…‘ELSE’로 공백無 행보

뉴스컬처 2025-10-30 16:05:36 신고

3줄요약
차은우 커밍순 이미지. 사진=판타지오
차은우 커밍순 이미지. 사진=판타지오

[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차은우가 오는 11월 21일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ELSE’(엘스) 발매를 앞두고 다채로운 콘텐츠를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차은우는 30일 ‘ELSE’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 본격적인 발매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차은우 특유의 다크한 아우라가 담겨 몽환적이면서도 긴장감 있는 분위기를 자아내며, 크고 작은 파동의 다이내믹한 음파 그래픽이 어우러져 앞으로 공개될 콘텐츠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사진=판타지오
사진=판타지오

스케줄러에 따르면 오는 31일에는 ‘ELSE’ 피지컬 앨범 프리뷰가 공개되며, 11월 3일 오후 2시부터 각종 온라인 판매처에서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앨범 발매 전후로 순차 공개되는 총 5회의 의문 콘텐츠는 물음표로 표기돼 팬들의 호기심을 더욱 높였다.

차은우는 이번 앨범을 통해 캐릭터 스토리 2편, 트랙리스트, 콘셉트 포토 2종,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등 신곡에 대한 힌트를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11월 21일 앨범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본편 공개 후, 24일에는 타이틀곡 퍼포먼스 비디오까지 추가로 선보이며 시청각적 즐거움을 배가할 계획이다.

지난 7월 육군 군악대로 입대한 차은우는 이번 앨범으로 공백 없는 활동을 이어간다. 첫 솔로 미니앨범 ‘ENTITY’(엔티티)로 아이튠즈 21개 지역 톱 앨범 차트 및 월드와이드 차트 1위를 기록하고, 초동 판매량 21만 장을 돌파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어 아시아·남미 11개 도시 팬콘 투어 ‘2024 Just One 10 Minute [Mystery Elevator]’, 서울과 도쿄에서 진행한 2025 솔로 팬미팅 ‘THE ROYAL’ 등 글로벌 팬과의 활발한 소통으로 입대 전까지 다채로운 행보를 이어갔다.

차은우의 두 번째 미니앨범 ‘ELSE’는 11월 21일 오후 1시, 국내외 전 음원 사이트에서 발매된다.

한편, 차은우가 연민 역을 맡은 영화 ‘퍼스트 라이드’는 지난 29일 개봉 후 관객들의 호평 속 흥행 순항을 이어가고 있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