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 와이레스, 일본 첫 팝업스토어로 해외 소비자 접점 확대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K-뷰티 와이레스, 일본 첫 팝업스토어로 해외 소비자 접점 확대

아주경제 2025-10-30 13:40:27 신고

3줄요약
글로벌 K-뷰티 플랫폼 와이레스(YLESS)가 일본 도쿄 하라주쿠에서 첫 해외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열고 오는 11월 13일까지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일본 현지에서 와이레스 인기 제품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로, 글로벌 시장 확대의 교두보 역할을 한다.

팝업스토어는 하라주쿠역 인근 편집숍 ‘앤드에스티도쿄(and ST TOKYO)’ 내에 마련됐다. 와이레스는 오픈 첫날부터 많은 현지 방문객이 몰리며, 일본 소비자의 인디 K-뷰티 브랜드에 대한 높은 관심과 잠재 수요를 확인했다고 전했다.
 
와이레스YLESS 도쿄 하라주쿠 팝업스토 전경 사진와이레스
와이레스(YLESS) 도쿄 하라주쿠 팝업스토 전경 [사진=와이레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모바일 앱을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와이레스의 인기 제품들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다. 베스트셀러 ‘가히(KAHI)’와 듀프(Dupe) 라인 ‘블루콰티카’, ‘아방쥔’ 등 국내에서 검증된 다양한 제품을 한 자리에서 선보인다.

또한 한국 전문가가 진행하는 ‘퍼스널컬러 무료 진단’ 서비스가 일본에서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1:1 맞춤형으로 개인 피부 톤에 최적화된 컬러를 추천하고 메이크업 시연까지 제공하며, K-뷰티 전문성과 체험 가치를 강조하는 핵심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았다.
 
와이레스YLESS 도쿄 하라주쿠 팝업스토어에서 퍼스널컬러 진단을 받고 있는 고객 사진와이레스
와이레스(YLESS) 도쿄 하라주쿠 팝업스토어에서 퍼스널컬러 진단을 받고 있는 고객 [사진=와이레스]

팝업스토어에서는 제품 3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 앱 다운로드 시 5% 추가 할인 쿠폰 제공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이동열 와이레스 대표는 “도쿄 팝업스토어를 통해 일본 현지 고객과 직접 만나 K-뷰티 경험을 공유하고 데이터를 확보할 수 있는 중요한 시작점이 되었다”며 “이를 발판으로 일본뿐 아니라 글로벌 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확대해 해외 소비자 접점을 넓혀 나가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아주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