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Z세대 겨냥한 ‘르르르’ 한정판 굿즈 공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현대차, Z세대 겨냥한 ‘르르르’ 한정판 굿즈 공개

한스경제 2025-10-30 09:30:35 신고

3줄요약
현대자동차의 Z세대 소통 아이콘 '르르르'의 크라우드 펀딩 굿즈./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의 Z세대 소통 아이콘 '르르르'의 크라우드 펀딩 굿즈./현대자동차

| 한스경제=곽호준 기자 | 현대자동차가 Z세대와의 소통 강화를 위해 운영 중인 SNS 기반 커뮤니케이션 채널 '르르르'의 한정판 굿즈 크라우드 펀딩을 이날부터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크라우드 펀딩은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다수의 대중으로부터 자금을 모아 상품 제작이나 프로젝트를 지원하는 방식이다. 이번 펀딩은 국내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wadiz)'에서 다음달 28일까지 진행된다. 

현대차는 ▲‘르르르’ 마스코트를 봉제인형으로 구현한 '어디라도 함께 데구르르르 키링'과 ▲3D 볼펜, 애니메이션 노트, 5종 스티커 팩, 미니 파우치 등으로 구성된 '책상 위로 데구르르르 세트' 두 가지 제품을 품목당 500개 한정판 굿즈로 선보일 계획이다.

르르르는 현대차가 2019년 Z세대와의 진정성 있는 소통을 위해 런칭한 브랜드로 사회·세대 간 공감 콘텐츠를 제작하며 팬층을 넓혀왔다. 현대차는 2024년 '뚜벅이' 콘셉트로 리뉴얼한 '르르르'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주요 소셜 어워드에서 수상하는 등 Z세대와의 소통 효과를 입증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르르르 팔로워들의 성원에 힘입어 굿즈 펀딩을 준비했다"며 "다양한 세계관과 메시지를 통해 고객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한스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