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은 부창제과 협업 디저트 3종(호두정과, 우유니소금크림호두단팥빵, 우유니소금크림맘모롤) 1500여 개를 APEC 현장에 나가있는 부창제과 측에 지원했다고 30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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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븐일레븐X부창제과 콜라보 디저트는 내달 1일까지 미디어센터 앞 K푸드스테이션에 자리잡은 부창제과 부스에서 무료 제공된다. 국내외 기자단 등을 대상으로 세븐일레븐과 부창제과가 함께한 K-디저트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시식 이벤트를 통해 한국 디저트의 다양성을 알리겠다는 취지다.
APEC 현장 내 부창제과 이벤트 부스는 지난 28일부터 운영중이다. 오는 31일까지는 호두정과와 우유니소금크림맘모롤을, 내달 1일에는 호두정과와 우유니소금크림호두단팥빵을 제공할 예정이다.
세븐일레븐은 높은 인지도와 경쟁력을 갖춘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시장을 넓혀 나가고 있다. 부창제과와 협업을 진행해 총 6종의 부창제과 K-디저트를 선보였고, 현재까지 5만개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부창제과는 60년 전통 경주 베이커리 브랜드로 최근 리브랜딩 후 ‘이장우 호두과자’로 디저트 시장에서 입지를 넓히고 있는 브랜드다. 부창제과의 대표 제품 호두과자(팥앙금, 우유니소금, 완두배기)는 이번 APEC 공식 디저트로 선정돼 CSOM(최종 고위관리회의), APEC CEO Summit(아시아태평양 최대 민간 경제 포럼) 등 핵심 회의 및 만찬 자리에서 각국 정상단과 관계자들에게 제공되고 있다.
최지영 세븐일레븐 IP 담당MD는 “부창제과 콜라보 디저트는 현대와 전통을 잇는 디자인과 맛으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APEC에 참가한 분들에게 K-디저트의 우수한 맛과 품질을 소개하고 이를 통해 한국에 대한 좋은 추억을 선사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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