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광진, 장인영 기자) 그룹 위아이(WEi) 멤버 김요한이 오랜만에 무대 위에 섰다.
29일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는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여덟 번째 미니앨범 '원더랜드(Wonderland)'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원더랜드'는 위아이가 전작 '더 필링스(The Feelings)' 이후 9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으로, 위아이는 함께여서 즐겁고, 또 함께여서 걱정 없이 행복한 마음을 느낄 수 있는 '원더랜드'로 루아이(팬덤명)를 초대한다.
이번 컴백은 드라마 촬영으로 인해 '더 필링스' 활동에 불참했던 김요한이 합류해 더욱 의미가 크다.
김요한은 "오랜만에 무대에 서니까 굉장히 떨리는데 오늘을 시작으로 앞으로 더 열심히 활동하는 위아이, 그리고 요한이가 되겠다"고 당찬 소감을 밝혔다.
오랜만에 '아이돌'로 복귀한 김요한은 "사실 이번 앨범과 쇼케이스, 콘서트를 준비하면서 시간에 대한 압박을 받았다"면서도 "멤버들과 춤추고 노래하는 게 너무 재밌더라. 준비가 됐으니 팬분들과 대중분들께 빨리 보여드리고 싶은 생각"이라고 기대감을 내비쳤다.
타이틀곡 '홈(HOME)'은 지치고 힘든 순간에도 항상 곁을 지켜주는 존재를 '집(HOME)'에 빗대어 표현한 곡으로, 팬들에게 전하는 가장 따뜻한 위로이자 약속의 메시지를 품고 있다. 지금까지 발매된 위아이의 모든 앨범 크레딧에 이름을 올려온 멤버 장대현이 작사, 작곡, 편곡에 모두 참여했다.
한편, 위아이의 미니 8집 '원더랜드'는 이날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엑스포츠뉴스 박지영 기자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백혈병' 차현승, 병원 탈출 후 재입원 …"폰 못 잡을 정도"
- 2위 유준상, 칼 맞는 사고 '충격'…"정두홍에게 유언 남겨"
- 3위 백지연, '유독 가스' 마시고 응급실 行…"독한 약품"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