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박재형 기자] 공영홈쇼핑은 전국 소비축제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을 맞아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고 29일 밝혔다.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은 전 부처가 힘을 모아 추진하는 대규모 할인·소비 축제로, 다음달 9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4만원 이상의 방송 상품을 모바일 앱으로 결제하면 5% 할인과 5% 적립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상품당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되며, 적립금도 최대 1만 원까지 지급된다. 최종 결제 금액 기준으로 제공되는 적립금은 배송 완료 후 자동으로 적립되며 유효기간은 30일이다.
1일부터 9일까지는 카드사별 7% 청구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최종 결제금액이 5만원 이상일 경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주말인 토·일요일에는 10시에 선착순 3천 명에게 10%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내려 받을 수 있고, 최대 5000원까지 할인 가능하다. 청구할인과 10% 쿠폰 모두 모바일 앱 5% 할인과 중복 적용 가능하다.
공영홈쇼핑은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을 맞이해 111명에게 쇼핑지원금 5만원을 지급한다. 페스티벌 기간 동안 방송 상품을 한 번만 구매해도 자동으로 응모된다. 다음달 13일 당첨자를 발표하고 20일에 적립금이 지급될 예정이다.
같은 기간 공영홈쇼핑에서 구매한 상품을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로봇청소기 등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Copyright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