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박동선 기자] 동방신기 유노윤호가 엑소 카이, 아이들 민니 등의 후배들과 함께, 자신의 감성매력을 한층 더 폭넓게 선보인다.
29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유노윤호 정규1집 ‘I-KNOW’(아이-노우) 속 피처링곡의 프리뷰를 공개했다.
프리뷰 공개된 피처링곡은 엑소 카이와의 컬래버곡 'Waterfalls (Feat. 카이 (KAI))’(워터폴즈), 아이들 민니와의 협업곡 ‘Premium (Feat. 민니 (MINNIE))’(프리미엄) 등 2곡이다.
우선 'Waterfalls (Feat. 카이 (KAI))’(워터폴즈)는 이별과 그리움의 감정을 서정적으로 풀어낸 2000년대 감성의 R&B 팝 곡으로, 유노윤호와 엑소 카이의 보컬 케미로 펼쳐지는 절절한 감성호흡들이 인상적이다.
또한 ‘Premium (Feat. 민니 (MINNIE))’(프리미엄)은 레트로 펑키 감성의 곡으로, 민니의 생기발랄함을 더한 유노윤호의 보컬감각을 통해 '지금이 우리의 타이밍'이라는 달콤한 설렘 면모를 그려낸다.
이러한 피처링곡 흐름은 더블 타이틀곡 ‘Stretch’(스트레치)와 ‘Body Language’(보디 랭귀지)를 앞세운 유노윤호 첫 정규 'I-KNOW'의 페어링 구성과 함께, 그만의 다채로운 감성들을 강조해 보여주는 바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유노윤호 정규 1집 ‘I-KNOW’는 오는 11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이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뉴스컬처 박동선 dspark@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