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제주신화월드와 맞손…공간 제휴 확대·대고객 혜택 강화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코웨이, 제주신화월드와 맞손…공간 제휴 확대·대고객 혜택 강화

포인트경제 2025-10-29 10:18:06 신고

3줄요약

[포인트경제]

28일 제주 서귀포시 제주신화월드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서 김순태 코웨이 경영관리본부장(왼쪽)과 황웨이 제주신화월드 최고경영책임자(오른쪽)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8일 제주 서귀포시 제주신화월드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서 김순태 코웨이 경영관리본부장(왼쪽)과 황웨이 제주신화월드 최고경영책임자(오른쪽)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코웨이가 제주신화월드와 전략적 사업 제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공간 제휴 사업을 중심으로 제휴 파트너십을 확대한다.

코웨이는 28일 제주 서귀포시 제주신화월드에서 김순태 코웨이 경영관리본부장과 황웨이 제주신화월드 최고경영책임자를 비롯한 양사 주요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식을 열고 상호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이번 협약은 지난 9월 제주신화월드에 조성된 코웨이 체험 객실에 대한 긍정적 반응을 바탕으로 상호 시너지를 강화하고 장기적인 협력 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추진됐다. 양사는 공동 마케팅 및 프로모션 전개, 신규 공간 협업, 대고객 제휴 할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을 이어갈 예정이다.

코웨이는 호텔·리조트·상업시설 등 다양한 공간에서 자사 제품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공간 제휴’ 사업을 적극 전개하고 있다. 이 사업은 코웨이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파트너사 공간의 가치를 높이는 협업형 비즈니스 모델로, 고객에게는 새로운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고 제휴처에는 차별화된 공간 경쟁력을 부여한다.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코웨이는 주요 리조트 및 호텔과의 협력 범위를 넓혀 브랜드 체험 접점을 강화하고 B2B 제휴 사업을 가속화할 계획이다. 또한 ‘코웨이 멤버스클럽’을 중심으로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력을 확대해 대고객 혜택을 강화한다. 이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업계 1위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한다.

김순태 코웨이 경영관리본부장은 “공간 제휴는 고객에게 폭넓은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파트너사와 시너지를 창출하는 새로운 협업 방식”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처와의 협력을 확대해 고객에게는 보다 폭넓은 혜택을 제공하고 파트너사와 함께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