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박동선 기자] 위너 강승윤이 다양한 감성의 가삿말 포인트들을 깜짝 공개하며, 솔로 정규컴백을 향한 기대치를 높였다.
YG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8일 공식 SNS를 통해 강승윤 솔로 정규2집 'PAGE 2' 리릭 포스터(LYRICS POSTER)를 공개했다.
공개된 리릭포스터에는 파란 하늘을 가르는 종이비행기와 방향을 가리키는 화살표 포인트를 바탕으로 타이틀곡 'ME (美)'를 비롯한 13곡의 가삿말 주요 핵심들이 표기돼있다.
자유로운 배치구도와 함께 "美 and shake that beauty"라는 타이틀곡 'ME (美)'의 감각적인 가삿말을 필두로 "지난 겨울에는 놓쳐버린 첫눈이 내 눈에 씌었나보오"('버선발'), "한숨이 쉬어질 때 우산을 쥔 채 널 데리러갈게"('데리러갈게 (Feat. 은지원)'), "홀로 남은 채 무대와 관객 없이 외로이 우는 solist"('HOMELESS') 등 각 곡이 지닌 서정적인 감성들을 강조하는 문구들이 표기돼 눈길을 끈다.
이는 "한 권의 단편집처럼 각 트랙이 독립적인 서사를 지닌 앨범"이라는 YG 측의 말과 함께, 새 앨범 'PAGE 2'가 싱어송라이터 강승윤 특유의 담백묵직한 감성서사를 새롭게 엿볼 작품이 될 것을 가늠케 한다.
한편 강승윤 솔로 정규 2집 'PAGE 2'는 오는 11월 3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뉴스컬처 박동선 dspark@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