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경제] G마켓이 설운도, 김종서, 환희, 민경훈 등 레전드 가수 4인을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11월 1일부터 11일간 진행하는 연중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 홍보에 나섰다.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 레전드 쇼핑 축제’라는 슬로건 아래 역대 최대 규모의 할인 및 특가 혜택을 제공한다.
G마켓, ‘빅스마일데이’ 모델로 설운도·김종서·환희·민경훈 발탁
G마켓과 옥션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빅스마일데이는 2017년 11월 시작된 이래 총 14회에 걸쳐 개최됐다. 올해 11월 행사에는 지난해 대비 30% 증가한 3만명 이상의 셀러가 참여하며, 역대 최다 상품을 행사 할인가격으로 선보인다.
광고 캠페인에는 트로트, 락, R&B 등 각 장르를 대표하는 레전드 가수들이 출연한다. 트로트 신사 설운도, 락의 전설 김종서, R&B 황태자 환희, 감성 록발라더 민경훈이 빅스마일데이의 새로운 홍보 모델로 활동한다. 이들은 각자의 대표곡을 빅스마일데이의 주요 카테고리인 가전, 디지털, 패션, 식품과 연결해 언어유희적으로 재해석한 콘셉트의 광고 영상에 출연한다.
특히 ‘G락페(G마켓 질러락 페스티벌)’ 광고로 주목받은 김경호와 박완규가 특별 출연해 레전드 아티스트 간의 협업을 더했다. 이번 광고 영상은 유튜브에서 공개 직후 큰 반응을 얻었다. 25일 공개한 티저 영상 3편은 공개 이틀 만에 누적 조회수 1000만 회를 기록했다. 27일 공개한 본편 영상 역시 하루 만에 누적 조회수 100만 회를 돌파했다.
행사 본격 시작에 앞서 29일에는 ‘티저 페이지’를 오픈해 다양한 할인 혜택과 특가 정보를 선공개했다. 매일 오픈하는 특가 상품은 파격적인 혜택 가격으로 한정 수량 판매된다. 대표 특가 상품으로 애플워치SE2, 다이슨 에어랩, 미닉스 음식물처리기 등이 포함됐다.
G마켓 관계자는 “전 세대를 아우르는 레전드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해 빅스마일데이의 ‘레전드급 혜택’을 직접 전하는 광고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담아 한층 새로워진 이번 빅스마일데이를 통해 기대 이상의 가격 혜택과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