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빅스마일데이’ 광고에 설운도·김종서·환희·민경훈 총출동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G마켓, ‘빅스마일데이’ 광고에 설운도·김종서·환희·민경훈 총출동

이데일리 2025-10-29 09:27:24 신고

3줄요약
[이데일리 김지우 기자] G마켓이 유명 가수들을 앞세워 연중 최대 쇼핑축제 ‘빅스마일데이’ 홍보에 나선다. G마켓이 신세계그룹과 알리바바가 공동투자한 합작법인 자회사로 편입되면서 첫 프로모션에 공들이는 모양새다.

G마켓 ‘빅스마일데이’ 모델인 (왼쪽부터 시계방향) 설운도·환희·김종서·민경훈 (사진=G마켓)


G마켓은 설운도, 김종서, 환희, 민경훈 등 레전드 가수 4인을 빅스마일데이의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29일 밝혔다. 트로트, 락, R&B 등 장르별 레전드 가수를 모델로 기용, 유쾌하고 중독성 있는 광고 영상을 선보이겠다는 생각이다.

지난 25일 유튜브에 선공개한 티저 영상 3편은 공개한 지 이틀 만에 누적 조회수 1000만을 기록했다. 이어 27일에 공개한 본편 영상 역시 공개한 지 하루도 안돼 누적 조회수 100만 회를 돌파했다.

G마켓과 옥션은 다음달 1일부터 11일에 진행하는 빅스마일데이는 ‘대한민국 레전드 쇼핑 축제’라는 새로운 슬로건에 맞춰 역대 최대 규모의 할인 및 특가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29일인 ‘티저 페이지’를 오픈해 다양한 할인 혜택 및 특가 정보를 선공개했다. 매일 오픈하는 특가 상품의 경우, 파격적인 혜택가격으로 한정수량 공개할 예정이다. 대표 특가상품으로는 애플워치SE2, 다이슨 에어랩, 미닉스 음식물처리기 등이 있다.

이번 행사는 합작법인 자회사로서 여는 첫 프로모션인 만큼 인지도 확보에 힘쓰는 것으로 보인다. G마켓은 연간 7000억원을 투입해 5년 안에 거래액(GMV)을 40조원으로 확대하겠다는 목표를 발표한 바 있다.

G마켓 관계자는 “전 세대를 아우르는 각 분야의 레전드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해 빅스마일데이의 ‘레전드급 혜택’을 직접 전하는 광고 캠페인을 마련했다” 며 “파격적인 할인혜택을 담아 한층 더 새로워진 이번 빅스마일데이를 통해 기대 이상의 가격 혜택과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