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이 창립 40주년을 맞아 대규모 고객 사은 할인 행사 '교원 감사 페스타(교감페)'를 오는 11월 12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
29일 교원그룹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지난 9월 진행된 사회공헌 캠페인 '교원 감사 나눔'에 이은 두 번째 40주년 기념 프로그램이다.
'교원 감사 페스타'에는 구몬, 빨간펜, 교원웰스, 교원라이프, 교원투어, 교원헬스케어, 더스위트호텔, 키녹 등 교원그룹 주요 브랜드가 모두 참여해 할인, 특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원헬스케어는 멀티비타민, 오메가3, 프로바이오틱스7 등 인기 건강기능식품 3종을 각 4900원에 만나볼 수 있는 40주년 기념 특가 행사를 진행하며, 1개만 구매해도 무료 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호텔사업 부문인 더스위트호텔(제주·남원)과 키녹에서는 주중 숙박권을 정상가 대비 최대 83% 할인된 4만원에 선보인다.
교원투어는 선착순 400명에게 패키지 여행상품 최대 7% 할인 쿠폰팩을 제공하며, 무료 항공권 추첨 및 최저가 패키지 상품 등을 포함한 '해피 포티(40th) 파티' 이벤트도 운영한다. 자세한 정보와 참여 방법은 교원그룹 통합 온라인몰 'K 멤버스' 또는 각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더 나은 삶과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 데 기여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폴리뉴스 이상명 기자]
Copyright ⓒ 폴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