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다니엘·전소민, '♥핑크빛' 또…동반 여행 후 "좋은 느낌 받아" (위대한 가이드)[종합]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최다니엘·전소민, '♥핑크빛' 또…동반 여행 후 "좋은 느낌 받아" (위대한 가이드)[종합]

엑스포츠뉴스 2025-10-28 17:50:02 신고

3줄요약
최다니엘, 전소민/엑스포츠뉴스 DB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전소민과 최다니엘이 핑크빛 찐친 케미를 과시했다.

28일 오후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 2.5-대다난 가이드(이하 '대다난 가이드')'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프로그램을 이끄는 우탁우PD와 함께 박명수, 김대호, 최다니엘, 이무진, 전소민, 효정이 함께했다.

'위대한 가이드' 스핀오프인 '대다난 가이드'는 '위대한 가이드3'로 먼 여정을 떠나기 전 시청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유쾌한 여행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제작발표회에서 전소민은 "친구와 할 수 여행을 갈 수 있다는 점에 메리트를 느꼈다"며 출연 결정 계기를 밝혔다.

전소민은 "제가 같은 곳만 여행을 가고, 여행 권태기가 온 상태였는데, 이런 섭외를 받으니 저를 깨부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했다"며 "가보니 친구도 있고, 좋은 분들도 있었다. 저는 자유여행에 굉장히 익숙한데 가이드가 있는 함께하는 여행에서도 많은 매력을 느꼈다"고 덧붙였다.

한편 '대다난 가이드' 최다니엘과 전소민은 핑크빛 케미가 돌 정도로 '찐친 케미'를 과시했던 바. 이번 여행에서의 케미도 시청자들의 관전 포인트로 꼽혔다.



이와 관련 전소민은 "저희가 사실 성향이 잘 맞는 부분이 있어서 급속도로 친해졌는데, '절친'까지는 아닐 수도 있다"고 입을 뗐다.

이어 "이번 여행을 통해서 저희가 진짜 절친이 될 수 있을지도 의문이고 궁금하다. 보통 고된 여행을 하고 나면 진짜 친구를 가려낼 수 있는 계기가 되지 않나. 그 부분을 주목해주시면 재미있는 시청 포인트가 될 것 같다"고 귀띔했다.

그러자 최다니엘은 "작년에 드라마에서 전소민을 처음 알게 됐는데, 소민 씨는 굉장히 성격이 좋고 친화적이라 누구와도 쉽게 친해진다. 항상 고맙게 생각한다"고 말문을 열었다. 



최다니엘은 "이번에 여행을 가면서 낯선 환경에서 고마움과 배려심을 느끼면서 더 좋은 느낌을 받게 된 것 같다"고 덧붙여 핑크빛 분위기를 자아냈다.

그의 말에 전소민은 "말을 너무 예쁘게 해주셔서 감사하다"고 화답했다.

최다니엘과 전소민의 케미를 엿볼 수 있는 '대나난 가이드'는 오늘(28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MBC에브리원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