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노 탭 시에나 와인바는 와이너리를 연상케 하는 이국적인 분위기에 감성 공간으로 입소문 중. 전문 소믈리에의 추천을 받아 100ml 단위의 와인 글라스 한 잔씩 결제하며 즐기는 테이스팅 와인부터 최고가 명품 프리미엄 와인까지 다양하게 구비돼 있어 와인 애호가들에게 꾸준하게 사랑받는 공간이다.
시즌마다 색다른 테마의 와인 페어링과 이벤트를 선보이며, 와인에 대한 히스토리까지 들을 수 있는 와인 전문 공간이다.
여기에 숯 향 입힌 통 우대갈비, 포항 문어 야채절임, 한우 라구 리가토니, 진갈비 살 로스트 비프 등 다른 와인바와 차별화된 품격 있는 메뉴들을 구성했다. 저녁 식사 및 모임과 회식 장소로도 단골 고객이 많이 찾는다.
더 시에나 라운지 관계자는 “청담동의 럭셔리한 분위기에서 미슐랭 출신 셰프의 고급 요리와 프리미엄 와인, 맥주까지 가성비 좋게 즐길 수 있는 곳은 없다”며, “특히 와인과 함께 미슐랭 레스토랑 출신의 셰프가 준비한 일품 요리도 함께 즐길 수 있으니 연말 송년 모임을 하기에 탁월한 장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디너 이용 고객에게는 와인과 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와인&맥주 무제한 해피아워’ 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해피아워’는 1부(17:30~20:30)와 2부(21:00~24:00)로 나누어 진행되며, 메뉴 주문 시 와인과 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부담없이 취향에 따라 와인과 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수 있어, 친구, 연인, 동료와 함께 여유로운 저녁 모임을 가질 수 있다.
런치 이용 고객에게는 디저트 · 커피 · 음료 무료 제공 특전이 제공된다. 런치 메뉴 주문 시 디저트, 커피, 음료가 무료로 제공된다. 와이너리를 연상시키는 이국적인 분위기 속에서 보다 여유롭고 풍성한 런치를 즐길 수 있다.
|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