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TMI] SGI서울보증·NH농협손해보험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보험 TMI] SGI서울보증·NH농협손해보험

프라임경제 2025-10-28 15:59:28 신고

3줄요약
[프라임경제] 보험 시장은 국민 대다수가 가입할 만큼 풍부한 수요를 확보했음에도,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는 '레드오션'으로 꼽힌다. 이에 보험사는 시장 내 입지 확보 차원에서 각종 새로운 상품과 마케팅과 같은 프로모션을 쏟아내고 있다. 본지는 'T·M·I(Too Much Insurance)'를 통해 보험사 정보를 들려주고자 한다.

오늘의 보험 TMI 주인공 △SGI서울보증 △NH농협손해​보험.

SGI서울보증, 나이스디앤알과 전자계약 기반 보증서비스 제휴 협약

SGI서울보증은 나이스디앤알과 지난 27일 '전자계약 기반 보증서비스 및 사업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난 27일 서울보증보험 본사에서 열린 '전자계약 기반 보증서비스 및 사업 제휴 협약식'에서 (왼쪽부터) 이명순 SGI서울보증 대표이사와 박정우 나이스디앤알 대표이사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SGI서울보증

SGI서울보증과 나이스디앤알은 상호 시스템 연계를 통해 전자계약 체결과 보증보험 발급이 동시에 가능한 디지털 원스톱 서비스를 구현하고자 이번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나이스디앤알의 '나이스다큐' 등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비대면으로 체결한 전자계약서를 SGI서울보증에 별도 제출하지 않더라도 온라인으로 보증서 발급 신청이 가능해질 전망이다.

전자계약을 토대로 비대면으로 보증 서비스를 제공할 경우 계약체결이 편리할 뿐만 아니라 각종 관리비용을 절감할 수 있고, 축적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업무 고도화가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다. 아울러 양사는 기존 추진 사업뿐만 아니라 신규사업에 대해서도 기획 단계부터 포괄적으로 협력해나가기로 합의했다.

농협손해보험, 모바일 전용 펫보험 신규 가입 이벤트

NH농협손해보험은 연말까지 모바일 전용 펫보험인 'NH다이렉트펫앤미든든보험'의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포인트 지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 NH농협손해보험

이벤트는 농협손해보험 모바일 웹사이트 또는 앱을 통해 가입한 고객에게 월 초회보험료 100%에 해당하는 NH포인트를 지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 네이버페이의 보험 비교·추천 서비스를 통해 가입한 고객에게는 월 초회보험료 의 만 원 미만 절사 금액을 네이버포인트로 지급한다. 포인트 지급 한도는 최대 3만원이다. 가입 월의 익익월 말일까지 계약을 유지해야 한다.

'NH다이렉트펫앤미든든보험'은 반려동물의 실제 치료 수요를 반영해 △상해·질병 치료 △구강질환 △이물 제거 △MRI·CT 검사 등 청구 빈도가 높은 담보 위주로 보장 항목을 구성했다. 특히 상해·질병 치료의 경우 비수술은 30만원, 수술은 250만원까지 보장하며 연간 보장 한도는 2000만원이다.

만 3개월부터 10세까지의 반려견·반려묘가 가입 대상이다. 보험 기간은 최대 20년이다. 계약자가 만기 전 재가입할 경우 1년 단위로 계약이 연장돼 만 20세까지 보장이 가능하다.

또한 보험료 부담을 덜기 위한 다양한 할인 제도도 마련했다. △다펫(다수 반려동물) 3% △동물등록증 제출 2% △기존 농협손해보험 장기보험 계약 보유 2% 등 최대 7%까지 보험료를 할인한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