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독보적인 스타일의 춤과 음악, 무대로 빛난 제이홉의 첫 솔로 월드투어 앙코르 콘서트 ‘제이홉 투어 호프 온 더 스테이지 파이널’의 열기와 환희 그리고 무대 뒤 진솔한 순간들까지 담아낸 영화 ‘호프 온 더 스테이지’가 IMAX 예고편을 공개해 영화에 대한 기대를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공개된 예고편은 제이홉이 무대 위에서 펼치는 폭발적인 퍼포먼스와 에너지로 단숨에 관객을 사로잡는다. “늘 팀으로만 활동을 하다가 혼자서 해볼 수 있는 것들을 하고, 내 스스로 느껴보는 도전”이라는 제이홉의 진솔한 내레이션은 스스로 무대를 완성해 나가는 그의 성장과 자신감을 생생히 전한다. 이어 무대 위 “준비됐나요? 렛츠 고( Let’s go)!” 라는 외침과 함께 펼쳐지는 폭발적인 퍼포먼스는 IMAX의 압도적인 화질과 사운드 속에 몰입감을 극대화한다. 강렬한 조명 아래 역동적으로 펼쳐지는 무대 연출과 함성은 현장의 에너지를 고스란히 전한다.
|
특히 “사랑합니다 아미 여러분들, 잊지 않을게요. 이곳이 저의 세이프티 존(Safety Zone, 안전지대)이니까요. 땡큐 아미 앤 BTS(Thank you ARMY and BTS)”라는 제이홉의 마지막 인사로 마무리되는 IMAX 예고편은, 월드투어의 감동적인 피날레를 극장에서 다시 만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관객들의 마음을 뜨겁게 울린다. 초대형 스크린을 가득 채우는 웅장한 사운드와 생생한 현장감은 오직 IMAX에서만 느낄 수 있는 ‘호프 온더 스테이지’의 순간을 예고해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영화 ‘제이홉 투어 호프 온 더 스테이지 더 무비’는 오는 11월 12일 한국 CGV 단독 개봉을 시작으로 전세계 극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일본에서는 11월 28일 개봉한다. 영화 예매와 극장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한국은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에서, 글로벌은 웹사이트에서 찾아볼 수 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