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제이홉 콘서트 열기를 극장에서…IMAX 예고편 공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BTS 제이홉 콘서트 열기를 극장에서…IMAX 예고편 공개

이데일리 2025-10-28 11:45:52 신고

3줄요약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방탄소년단 멤버 제이홉의 첫 번째 월드투어 앙코르 콘서트의 뜨거운 현장을 담아낸 영화 ‘제이홉 투어 호프 온 더 스테이지 더 무비’(호프 온더 스테이지, j-hope Tour ‘HOPE ON THE STAGE’ THE MOVIE)가 아이맥스(IMAX) 예고편을 공개했다.



독보적인 스타일의 춤과 음악, 무대로 빛난 제이홉의 첫 솔로 월드투어 앙코르 콘서트 ‘제이홉 투어 호프 온 더 스테이지 파이널’의 열기와 환희 그리고 무대 뒤 진솔한 순간들까지 담아낸 영화 ‘호프 온 더 스테이지’가 IMAX 예고편을 공개해 영화에 대한 기대를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공개된 예고편은 제이홉이 무대 위에서 펼치는 폭발적인 퍼포먼스와 에너지로 단숨에 관객을 사로잡는다. “늘 팀으로만 활동을 하다가 혼자서 해볼 수 있는 것들을 하고, 내 스스로 느껴보는 도전”이라는 제이홉의 진솔한 내레이션은 스스로 무대를 완성해 나가는 그의 성장과 자신감을 생생히 전한다. 이어 무대 위 “준비됐나요? 렛츠 고( Let’s go)!” 라는 외침과 함께 펼쳐지는 폭발적인 퍼포먼스는 IMAX의 압도적인 화질과 사운드 속에 몰입감을 극대화한다. 강렬한 조명 아래 역동적으로 펼쳐지는 무대 연출과 함성은 현장의 에너지를 고스란히 전한다.



특히 “사랑합니다 아미 여러분들, 잊지 않을게요. 이곳이 저의 세이프티 존(Safety Zone, 안전지대)이니까요. 땡큐 아미 앤 BTS(Thank you ARMY and BTS)”라는 제이홉의 마지막 인사로 마무리되는 IMAX 예고편은, 월드투어의 감동적인 피날레를 극장에서 다시 만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관객들의 마음을 뜨겁게 울린다. 초대형 스크린을 가득 채우는 웅장한 사운드와 생생한 현장감은 오직 IMAX에서만 느낄 수 있는 ‘호프 온더 스테이지’의 순간을 예고해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영화 ‘제이홉 투어 호프 온 더 스테이지 더 무비’는 오는 11월 12일 한국 CGV 단독 개봉을 시작으로 전세계 극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일본에서는 11월 28일 개봉한다. 영화 예매와 극장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한국은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에서, 글로벌은 웹사이트에서 찾아볼 수 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