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경제]
'도전 YDP! 슈퍼히어로 아빠의 골든벨'이 지난 25일 오전 10시 신길책마루문화센터 1층 대체육관에서 진행됐다. /영등포구청
'도전 YDP! 슈퍼히어로 아빠의 골든벨'이 지난 25일 오전 10시 신길책마루문화센터 1층 대체육관에서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영등포구가 주최하고 영등포구육아종합지원센터와 맘스커리어가 주관했으며, 아빠들의 육아 참여율에 맞춰 공동육아 문화를 널리 확산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행사는 윤영선 영등포구육아종합지원센터장의 개회사로 시작했다. 또한 이날 현장을 찾은 최호권 영등포구청장은 “아빠들이 같이 육아에 참여하는 것이 정말 중요하다"라며 "앞으로도 부모 모두가 함께하는 행복한 육아 환경을 만들기 위해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이날 행사에는 영등포구 내 미취학 자녀를 둔 아빠 100명과 가족들이 참가해 임신·출산·육아에 관한 상식, 보육 정책, 최신 육아 트렌드 등을 주제로 한 퀴즈에 도전했다. 뿐만 아니라 '엄마의 도전! 패자부활전' 코너도 마련돼 엄마들이 문제를 맞히면 탈락한 아빠가 다시 본선에 복귀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주어지기도 했다.
한편 행사 후에는 킹 오브 대디상, 슈퍼 대디상, 레전드 대디상, 에너지 대디상 등의 시상이 이어졌고 수상자와 행사 참여자 전원에게는 풍성한 선물이 증정돼 큰 호응을 얻었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