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스경제=이현령 기자 | 국내 패션기업 에스제이듀코가 오는 11월 3일 프렌치 럭셔리 편집샵 ‘MAISON SJ 149(이하 메종 에스제이 149)’를 공식 오픈한다.
에스제이듀코는 서울 논현동 본사 사옥 1층에 이번 첫 프리미엄 편집샵의 문을 연다. 이번 편집샵은 약 45평 규모로 럭셔리 감성과 프라이빗 쇼핑 경험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기획됐다.
메종 에스제이 149는 에스제이듀코가 전개하는 프렌치 브랜드로 구성됐다. 럭셔리 브랜드 ‘에스.티. 듀퐁 파리(S.T.Dupont Paris)’, ‘쟈딕앤볼테르(Zadig&Voltaire)’, ‘이브 살로몬(Yves Salomon)’ 등이 포함된다. 남성 브랜드 ‘브로이어(Breuer)’, ‘에스.티.듀퐁 클래식(S.T.Dupont Classics)’ 등도 있다.
에스제이듀코는 메종 에스제이 149 단독 한정판 컬렉션도 준비했다. VIP 라운지도 마련해 고객 개개개인 맞춤형 프라이빗 쇼핑 서비스도 제공한다.
김선기 에스제이듀코 대표이사는 “’메종 에스제이 149’는 고객에게 진정성 있는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공간”이라며 “엄선된 브랜드와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럭셔리 쇼핑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한스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