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비어, 맞춤형 캔맥주 서비스 '술이지' 선보인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데일리비어, 맞춤형 캔맥주 서비스 '술이지' 선보인다

이데일리 2025-10-28 08:24:00 신고

3줄요약
[이데일리 권오석 기자] 생활맥주를 운영하는 데일리비어가 오는 29일부터 11월 1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푸드위크코리아 2025’에 참가해 맞춤형 캔맥주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사진=데일리비어)


데일리비어는 캔맥주 커스터마이징 플랫폼 ‘술이지(SOOLEASY)’를 통해 행사에 나선다. 술이지는 소비자나 기업이 직접 디자인한 라벨을 적용해 나만의 캔맥주를 제작할 수 있는 서비스다.

최소 12캔부터 주문이 가능하며 브랜드 로고, 문구, 이미지를 자유롭게 삽입할 수 있어 기업 기념품, 행사 굿즈, 외식 브랜드 마케팅용 제품으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가치 소비와 개성 표현을 중시하는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과 맞닿아 있으며, 2030세대를 중심으로 SNS 확산 효과도 두드러진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푸드위크코리아는 식품·음료·외식 산업의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종합 식품 박람회다. 술이지는 이번 박람회에서 소비자 맞춤형 주류 경험과 외식 브랜드의 브랜딩 솔루션을 결합한 B2B·B2C 모델을 제시할 계획이다. 전시 부스에서는 브랜드 및 기업 상담존, 수제맥주 시음존을 운영하며, 관람객들이 브랜드의 정체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전시를 통해 기업 프로모션, 외식 브랜드 협업, 결혼·행사용 맞춤 맥주 등 다양한 수요층을 확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