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고객 의견 반영해 ‘한도초과’ 도시락 개편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세븐일레븐, 고객 의견 반영해 ‘한도초과’ 도시락 개편

이데일리 2025-10-28 08:11:00 신고

3줄요약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코리아세븐은 자사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한도초과 기사식당바싹불고기도시락’을 개편한다고 28일 밝혔다.

사진=코리아세븐


앞서 세븐일레븐은 지난 7월부터 도시락, 김밥, 즉석식품 등 다양한 먹거리에서 한도초과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200만개를 돌파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한도초과 바싹불고기&함박도시락’은 한도초과 기사식당바싹불고기도시락의 개편 제품으로, 고객 의견을 재반영해 메인 메뉴부터 변경했다.

육류 구성의 다양함과 풍성함을 원한다는 의견을 반영해 기존 바싹불고기, 김치제육볶음 조합을 바싹불고기, 함박스테이크와 감자튀김으로 교체했다.

반찬 양을 늘렸으면 좋겠다는 의견도 고려해 전체적인 반찬 중량도 증대시켰다. 공정 개선 및 원료육 지정을 통해 돼지고기 품질을 한층 강화했고 김치볶음, 의성마늘소시지, 마늘쫑볶음, 매콤어묵볶음 등을 추가 구성했다.

2015년 업계 최초로 최다 반찬 수를 경쟁력으로 선보였던 ‘11찬도시락’도 새로 재출시한다. 지난 6월까지 운영했던 11찬도시락은 다음달 4일 ‘뷔페한상도시락’으로 다시 태어난다.

현재 5~6가지 반찬 구성이 주를 이루는 편의점 도시락 시장에서 11가지 반찬으로 풍성함을 극대화했다. 칠리치킨부터 간장 불고기, 리챔, 소시지야채볶음, 진미채 등 고객이 선호하는 반찬을 총집합시켰다.

세븐일레븐은 도시락 개편과 재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다음달 신상품 2종을 포함해 한도초과 도시락 시리즈 구매 시 카카오페이머니 또는 농협카드로 결제하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신상품 2종에 한 해 다음달 1일부터 15일까지 생수 500ml도 함께 증정한다.

이은아 세븐일레븐 푸드팀 담당 상품기획자(MD)는 “고물가 시대 고객들이 가장 원하는 가성비와 만족도를 충족시키기 위해 고객의 소리를 최우선으로 반영해 한도초과를 론칭했으며 이번 신상품을 통해 고객 중심의 간편식 리뉴얼 바람도 이어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상품 개발을 통해 간편식 시장을 선도하고 실속있는 간편식 라인업을 구성해 나갈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