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허찬미와 혼성 그룹 KARD 제이셉(J.seph)이 ‘화려한 날들’ OST로 힙합 로맨스 무드를 선보였다.
지난 26일 오후 6시 글로벌 뮤직 플랫폼 AURORA(오로라)를 통해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KBS2 주말드라마 ‘화려한 날들’ OST Part.11 허찬미와 제이셉의 ‘달콤하게’가 발매됐다.
이번 OST ‘달콤하게’는 달콤한 감정이 번져가는 사랑의 시작을 풀어낸 러브송으로, 감성적인 보컬의 허찬미와 최근 전 세계 월드투어를 마친 제이셉의 힙한 랩이 더해져 남녀 듀엣의 힙합곡으로 탄생됐다.
제이셉의 강렬하고 리드미컬한 랩 스타일을 유지하면서도 허찬미의 부드러운 보이스를 감미로운 멜로디와 감각적인 비트 위에 담아 곡의 무드를 한층 더 배가했다. 두 아티스트의 상반된 매력이 절묘하게 어우러지며 사랑이 스며드는 듯한 따뜻한 분위기와 설레는 감정을 동시에 전했다.
이번 테마는 드라마 속 주인공 정일우와 정인선의 로맨틱한 장면에 은은하게 번지며 시청자들의 감정선을 자극, 극의 서사를 더욱 생생하게 채워줄 예정이다.
허찬미는 Mnet ‘프로듀스 101 시즌1’을 비롯해 다양한 오디션 프로그램과 무대를 통해 탄탄한 실력을 입증했으며, 솔로 아티스트로서도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꾸준히 구축하고 있다. 제이셉은 혼성 그룹 KARD의 멤버로, 유연한 리듬감과 강렬한 래핑, 세련된 퍼포먼스로 국내외 팬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KBS2 새 주말드라마 ‘화려한 날들’은 “인간은 누구에게나 화려한 날들이 있다. 지금이든, 과거든, 혹은 미래든”이라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세대마다 각기 다른 의미로 마주하게 되는 ‘화려한 날들’을 그려내는 세대 공감 가족 멜로드라마. 정일우, 정인선, 윤현민, 천호진, 이태란 등 배우들의 열연과 흥미진진한 전개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 제공=다날엔터테인먼트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