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지옥' 황혼부부 남편, 아내 불만 리스트 66개 적어…오은영 "파국"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결혼지옥' 황혼부부 남편, 아내 불만 리스트 66개 적어…오은영 "파국"

이데일리 2025-10-27 16:17:05 신고

3줄요약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 귓등 부부 남편이 나무 때문에 받은 상처를 고백한다.



27일 방송되는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에서는 오랜 세월 쌓아온 감정의 골에 괴로워하는 황혼 부부 ‘귓등 부부’의 사연이 공개된다. 아내에게 지쳐 결국 대화 중단까지 선언한 ‘귓등 부부’ 남편. 이들에게는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지 궁금증을 안긴다.

‘귓등 부부’ 남편은 ‘내 아내, 너희 엄마는 이런 사람’이라는 제목으로 아내에 대한 불만을 틈틈이 기록했고, 이러한 불만 사항이 66개나 된다고 해 MC들을 놀라게 만든다. 더욱 놀라운 것은, 남편의 불만 리스트 66개 가운데 나무와 꽃 관련된 불만이 6개나 된다고.

이에 대해 남편은 “수십 번을 이야기해도 아내가 듣지 않는다. 상처가 너무 깊어서 마음이 언제 풀릴지 모르겠다”라고 토로한다. 앞마당의 나무 관리 문제로 아내에게 씻을 수 없는 상처를 받은 것.

이를 두고 오은영 박사는 “이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두 분은 파국이다”라고 단호히 말한다. 이어 “이건 어떤 부부 사이뿐 아니라 부모와 자식 간에서도 꼭 지켜야 할 원칙”이라고 다시 한번 강조한다는데. ‘나무 사건’의 전말은 무엇일지, 오은영 박사가 이렇게나 힘줘 말하는 이유는 무엇일지 관심이 쏠린다.

결혼 45년 차 ‘귓등 부부’의 이야기는 10월 27일 월요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되는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