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M이 직접 소개…"삼성 아트 TV로 가을 감상"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RM이 직접 소개…"삼성 아트 TV로 가을 감상"

모두서치 2025-10-27 13:33:09 신고

3줄요약
사진 = 뉴시스

 

삼성 아트 TV의 글로벌 홍보대사인 방탄소년단(BTS) RM이 삼성전자와 함께한 새로운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뉴시스 보도에 따르면, 27일 삼성전자 뉴스룸에 따르면 이번 영상은 24~26일 아트 바젤 파리(Art Basel Paris 2025) 기간에 맞춰 공개됐으며, 삼성 아트 TV를 통해 미술관에 걸린 작품들이 우리 일상의 공간에 스며드는 모습을 담았다.

RM은 이번 영상에서 키스 해링(Keith Haring)의 '댄싱 독(Dancing Dog)', 이신자(Lee Shinja)의 '산의 정기(Spirit of Mountain)', 나타샤 들레이(Natasha Durley)의 '슈퍼문(Super Moon)' 등 가을 풍경의 고요함과 서정적 분위기를 불러일으키는 작품들을 소개했다.

RM은 "예술은 언제나 스스로 일상의 순간들을 되돌아보고, 소통하고, 의미를 찾는 방식"이라며 "삼성 아트 TV를 통해 영감을 주는 작품들을 누구든지 집에서도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삼성 아트 TV가 저만의 공간에 예술 세계를 가져다 준 것처럼 각자의 공간에서 예술을 탐구하는 즐거움을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이번 영상에서 RM이 사용한 삼성 아트 TV는 2025년형 더 프레임 프로와 네오(Neo) QLED 8K 제품이다.

더 프레임 프로는 매트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눈부심을 최소화해 실제 캔버스와 같은 작품의 질감을 재현한다. 반면 네오 QLED 8K는 퀀텀닷과 미니 LED 기술을 기반으로 뛰어난 색상과 명암비, 깊이감을 구현하며 붓의 터치와 빛의 섬세한 표현까지 생생하게 담아낸다.

삼성 아트 스토어는 세계적인 미술관과 갤러리의 작품 4000여점을 4K 화질로 제공하는 예술 작품 구독 서비스다. 삼성전자는 아트 바젤의 공식 디스플레이 파트너로 그랑 팔레(Grand Palais)에서 열리는 아트 바젤 파리에 삼성 아트 TV 전시존을 마련했으며, 전시 작품 일부를 집에서도 감상할 수 있는 '아트 바젤 파리 컬렉션'을 런칭했다.

Copyright ⓒ 모두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