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튜브, '5살 연하' ♥아내와 러브 스토리 공개 "애기라고 불러" (냉부해)[전일야화]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곽튜브, '5살 연하' ♥아내와 러브 스토리 공개 "애기라고 불러" (냉부해)[전일야화]

엑스포츠뉴스 2025-10-27 07:00:02 신고

3줄요약
사진=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방송 캡처

(엑스포츠뉴스 장주원 기자) 깜짝 결혼 발표, 6kg 감량으로 큰 화제를 모은 '새신랑' 곽튜브가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아내와의 러브 스토리를 공개한다.

26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이하 '냉부해')에서는 마성의 매력을 가진 배우 권율과 김재욱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사진=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방송 캡처

이날 MC 김성주는 '냉장고 주인' 김재욱의 아침 루틴에 궁금증을 드러냈다. 김재욱은 "아침에 일어나면 우선 따뜻한 물 두 잔을 마신다. 두 잔째 유산균을 먹고, 커피를 직접 내린다. 그러고 집 앞에 나가서 3km 러닝을 한다. 이러니 컨디션 유지가 된다"고 꾸준한 '느좋' 아침 루틴을 공개했다.

사진=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방송 캡처

이에 윤남노 셰프는 "저는 아침에 눈뜨자마자 바로 탄산음료를 마신다. 탄산으로 목젖을 벌려 주고 냉동실의 한입 핫도그를 데운다"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권성준 역시 지지 않고 "저는 일어나자마자 배달 앱을 켜서 햄버거, 치킨, 피자 같은 배달음식을 시킨다. 배달 기다리는 동안 굉장히 중요한 걸 한다"고 이야기를 전해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사진=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방송 캡처

권성준은 "각종 커뮤니티와 웹 사이트에 제 이름을 검색한다. '혹시나 밤사이 나락을 가지 않았을까' 하고 검색해 보다가 오늘도 살아남았음에 안도한다"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어 권성준은 "제가 괜찮으면 다른 셰프님들 이름도 검색한다. 예를 들어 윤남노 셰프과 광고를 찍었나, 무슨 행사를 했나, 나는 뭘 먹을 수 있을까 같은 걸 검색한다"고 고백하며 '전략적인 마음씨'를 뽐내 웃음을 자아냈다.

'환장의 반느좋 콤비' 윤남노, 권성준이 만들어 낸 음식을 먹은 김재욱은 "진짜 폭력적인 맛이다. 엄청 세다"라고 감탄했고, 결국 우승까지 차지하게 되며 두 사람은 7승이라는 기쁨을 맛봤다.

사진=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방송 캡처

그런가 하면 '냉부해'는 다음 화 게스트로 곽튜브와 주우재가 등장한다는 사실을 공개하며 관심을 사로잡았다.

곽튜브는 "식 올리고 다음 날 (냉장고)를 가져가셨다"며 '냉부해' 촬영으로 인해 결혼식 다음 날 냉장고를 빼앗겼다(?)는 사실을 밝히며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방송 캡처

이어 곽튜브는 "연애할 때부터 애기라고 불렀다"라고 하며 "와이프는 직장인이다"라고 이야기를 하며 새신랑의 면모를 드러내 '냉부해' 멤버들을 흐뭇하게 만들기도 하였다.

한편, 곽튜브는 지난 10월 5살 연하의 공무원 아내와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곽튜브는 아내가 임신 중이라는 사실을 밝히며 큰 축하를 받기도 했다.

사진= JTBC '냉장고를 부탁해' 


장주원 기자 juwon5214@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