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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행사는 고객들의 창의적인 스탠바이미 2 사용방식을 겨루는 이색 콘테스트 형태로, 25일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진행됐다. 챌린지에는 총 100명이 참가했다.
참가자들은 스탠바이미 2를 어깨에 메거나 눕히는 등 창의적인 방식으로 제품을 활용했다. LG전자는 현장에서 시민 투표 및 심사위원 평가로 수상자를 선정했다.
대상을 받은 송병준 씨는 자녀들과 함께 준비한 소품으로 스탠바이미를 이용한 할로윈 파티룸을 꾸며 큰 호응을 얻었다. ‘시선강탈상’은 휴대폰 미러링을 통해 스탠바이미에서 본인의 골프 스윙을 실시간으로 확인하며 연습에 몰두한 구민희 씨가 수상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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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스탠바이미 2는 버튼 하나로 화면부를 스탠드와 손쉽게 분리해 다양한 공간에서 활용할 수 있는 신개념 이동식 스크린이다. 집안 어디서든 자유롭게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27형 QHD 고해상도 터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했으며 고용량 배터리로 전원 연결 없이 최대 4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다.
정수진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은 “스탠바이미 2가 단순한 제품을 넘어 고객의 삶과 함께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 행사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경험 중심의 마케팅을 통해 YG세대와의 소통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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