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문채영 기자) 남보라가 가족들과 추석 여행을 떠났다.
24일 유튜브 채널 '남보라의 인생극장'에는 '13남매 추석 여행 가족이 늘어 이제 16명...(+사위1 +예비사위2)'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남보라는 "오늘은 13남매 추석 가족 여행 가는 날이다. 맛있는 음식도 왕창 먹고 가족 마피아 게임도 하고 푸짐한 용돈 게임까지 (한다)"라며 영상을 시작했다.
남보라는 가족들을 모아 "차 앞에 가면 배차를 알 수 있다. 차 앞으로 가자. 일단 차에 타라"라고 안내했다. 그는 "사람이 많아서 배차부터 쉽지 않은 남가네"라고 밝혔다.
숙소에 도착한 그는 가지고 온 식재료를 정리했다. 박스 한가득 담긴 재료에 남보라는 "엄마가 거의 대학교 MT 수준으로 준비하신 것 같다. 80명 오신다고 생각하신 거 아니냐"라며 놀람을 금치 못했다. 1박 2일 치 짐을 냉장고로 옮기니 순식간에 냉장고가 꽉 찼다.
이어 남보라는 자매들과 함께 방 배정에 나섰다. 부모님과 13남매 뿐만아니라 사위, 조카, 삼촌까지 추가된 만큼, 그는 스케치북까지 동원해 많은 인원을 효율적으로 나눴다.
한편 남보라는 지난 5월 동갑내기 사업가와 결혼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남보라의 인생극장'
문채영 기자 chaeyoung202@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박수홍, 초호화 돌잔치에 70억 아파트까지 매입했는데…연악재 어쩌나
- 2위 김정민 아들, 일장기 달고 日국가대표 발탁됐는데…결국 낙마
- 3위 '62세' 서정희, 으리으리 90평 신혼집 공개…"고급 료칸 같아"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