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의 신곡 '스파게티(SPAGHETTI)'가 글로벌 차트에서 호성적을 거두고 있다.
뉴시스 보도에 따르면, 25일 소속사 쏘스뮤직에 따르면, 르세라핌이 전날 발매한 싱글 1집 '스파게티' 타이틀곡 '스파게티(feat. j-hope of BTS)'는 이날 오전 11시까지 일본, 싱가포르, 프랑스 등 55개 국가/지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정상을 밟았다.
이와 더불어 미국(2위)과 영국(6위)을 포함한 총 80개 국가/지역의 순위권에 진입해 팀 최다 기록을 세웠다. 또한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송 차트'와 '유러피안 아이튠즈 송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멤버들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곡에 감칠맛을 더하며 글로벌 슈퍼 그룹 '방탄소년단'(BTS) 제이홉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듣는 맛'을 가미했다.
'보는 맛'을 강조한 뮤직비디오 역시 호응을 얻는 중이다. 공개 22시간만인 이날 오전 11시10분께 유튜브 조회 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 뿐만 아니라 이날 오전 11시 기준 한국(11위), 일본(5위), 영국(7위), 미국(5위) 등 46개 국가/지역의 유튜브 인기 급상승 뮤직비디오에 이름을 올렸다.
르세라핌은 이날 오후 3시20분 방송되는 MBC TV '쇼! 음악중심'에 출연한다. 전날 KBS 2TV '뮤직뱅크' 무대를 기점으로 멜론 '톱 100'과 지니, 벅스의 실시간 차트에서 순위가 급상승했다.
Copyright ⓒ 모두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