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박동선 기자] 그룹 i-dle (아이들) 미연(MIYEON)이 클래식한 영화풍 비주얼과 함께, 사랑의 열정과 냉정 사이 혼란감을 표현하며 솔로컴백 기대감을 이끌었다.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24일 아이들 공식 SNS를 통해 미연 미니2집 선공개곡 'Reno (Feat. Colde)'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뮤비티저에 이어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는 클래식한 로맨스영화 속 주인공으로 변신한 듯한 미연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비내리는 밤 클래식카 안에서 밖을 바라보는 복잡한 눈빛과 함께, 파란 속눈썹 포인트를 둔 무표정, 황야를 배경으로 걸어오는 모습까지 '파멸 직전의 사랑'이라는 콘셉트를 감성적으로 접근하는 듯한 모습이 돋보인다.
또한 이러한 미스터리 분위기를 감성적으로 자연스럽게 소화하는 미연의 시네마틱 비주얼 감도 눈여겨보인다.
미연의 미니 2집 'MY, Lover'에는 선공개곡 'Reno (Feat. Colde)'를 비롯해 타이틀곡 'Say My Name', 미연이 작사에 참여한 'F.F.L.Y'와 'You And No One Else', 그리고 'Space Invader', 'Petal Shower', 'Show'까지 총 7곡이 수록된다.
한편 미연의 미니 2집 선공개곡 'Reno (Feat. Colde)'는 오는 28일 오후 6시에 공개되며, 미니 2집 'MY, Lover'은 11월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뉴스컬처 박동선 dspark@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