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이 '쇼! 음악중심'에서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최근 MBC '쇼! 음악중심'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0월 25일 출연진을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이찬원은 이날 '오늘은 왠지'로 컴백 스테이지에 선다.
'쇼! 음악중심'은 이찬원을 ""더 넓어진 음악적 색채가 깃은 무대로 찬란한 힐링을 선사할 국민 가수"라고 소개했다.
지난해 자작곡 '하늘여행'으로 '쇼! 음악중심'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는 이찬원. 그의 컴백 무대가 펼쳐질 '쇼! 음악중심'은 10월 25일 토요일 오후 3시 20분에 MBC에서 방송된다.
한편, 이찬원은 지난 10월 20일, 정규 2집 '찬란(燦爛)'을 발매했다. 이 앨범의 전체 프로듀싱은 작곡가 조영수가 맡았으며, 로이킴, 작사가 김이나, 로코베리, 이유진, 한길, 다섯달란트, 이규형이 참여했다.
컨트리, 락,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에 도전한 이찬원의 2집은 초동 집계 이틀 차에 판매량 54만 장을 돌파하며 남다른 저력을 보였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 '쇼! 음악중심' 홈페이지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90세' 이순재, 건강 어쩌나…"안 좋으신 것 같아" 조심스러운 언급
- 2위 "귀화 후 군 면제까지?"…김정민 아들, 또 일장기 달고 日국가대표 발탁
- 3위 '홍진경 딸' 라엘, 유학 후 천재 등극…"4개 국어 + 수학 1등"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